수도꼭지로 코인 받는 거 아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수도꼭지로 코인을 받는다??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최초의 수도꼭지는 비트코인의 초기 개발자인 개빈 안드레센 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개빈은 비트코인 생태계가 확장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비트코인을 소유하기를 바랬고, 비트코인을 배포하는 방법으로서 수도꼭지라는 이름으로 온라인상에서 본인의 코인을 조건 없이 주었습니다.]
이러한 수도꼭지를 갖고 사이트를 운영하는 곳이 있어 소개합니다.

수도꼭지로 코인 받기

"수도꼭지를 통해 현금 없이 클릭만으로 다양한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옵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합니다. 그리고 수도꼭지로 고!! 에고. 지갑으로 체크해놨네요 ㅋㅋ

비트코인 등 현재 5가지 수도꼭지를 돌릴 수 있네요. 다른 거는 말라있다고 합니다. ㅋㅋㅋ기다리면 다시 돌릴 수 있다고 나옵니다.

도지코인을 돌려봤습니다. 오오. 90% 확률로 0.14298700개를 얻을 수 있네요. 수도꼭지는 6시간마다 한번씩 돌릴 수 있네요. ㅠㅠ

돈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취지는 괜찮네요. 홍보하기 위해 수도꼭지를 튼다.ㅎㅎ

가입해서 심심할 때마다 한번씩 돌리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미래는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요.

eos, 비트코인다이아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https://steemit.com/kr/@spotpoint/kex-eos

Sort: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저 바로 가입했어요 ㅋㅋ
팔로 꾸욱~💕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이건 저도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ㅎㅎㅎ
도지코인 열심히 모아야죠
가을 하드포크로 새로운 도지가 될 지어다 ㅎㅎㅎ
업비트 머지 않아 도지 입출 열기를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