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inmyheart 님과 밋업 !!!! [처음으로 저자보상 KRW로 바꿔보기]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PORTS-BONG 입니다. 히히 오늘은 기분이 너무 좋네요

어제 사실 @worldinmyheart 님을 만나 밋업을 했습니다. 제가 사실 부탁드렸어요

KakaoTalk_20180124_075223299.jpg
처음 밋업때 만나서 알게된 분입니다. 처음에 @venti님께서 주최하신 밋업에서 만나게 되었고요 그 후로도 제가 궁금한 점이 있으면 귀찮게 매일 물어봐도 정말 상냥하고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사실 이번 밋업은 제가 요청드렸습니다. !! 제가 저녁을 사드리고 싶다고... 저녁을 사드리고 저자보상 스팀달러를

처음으로 KRW로 바꾸는 법을 배우고 싶다고 했습니다. 제가 겁쟁이 일수도 있지만 전 사실 컴맹인 부분도 있고 ㅜㅜ

혼자 하기가 무섭드라고요.. 글보고 하면 되지만 불안한 마음에 만나서 도와달라고 했습니다.

첫 밋업날에 @venti님도 처음 시도하는건 만나서 밋업장소때나 직접 같이 해보는게 좋다고 하시던 말이 떠오르더라고요 !!

흔쾌히 받아들여 주셨고 @worldinmyheart 님과 같이 스팀달러를 krw로 바꿔보기도 하고 이것저것 궁금했던거 다 ~~~~ 물어봤습니다. 근데 정말 어리시더라고요 ... 제 남동생이랑 동갑이신 ㅋㅋ

아 그리고 만나서 알게 되었습니다. ㅜㅜ 제가 뉴비중에서도 바보일 수도 있겠지만 혹시나 해서...

KakaoTalk_20180124_100627025.png

저..... 여기 스팀파워에 숫자가 생겨있길래 아마 저자보상(50%, 50%)해서 생긴 제 파워겠죠... 근데 그걸 '파워다운' 을 눌러야지 파워가 생기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하 ㅠㅠ..... 알고보니 저거 누르면 파워를 스팀으로 바꾸는거고 13주가 걸리고 파워가 없어지는 거라며 ....
다행히도 '파워다운' 누른지 얼마안되서 바로 취소했습니다. ㅋㅋㅋ

KakaoTalk_20180124_075225670.jpg

그리고 스팀잇 회원분들이 글 쓴거 항상 많이봤는데도 활용을 잘 못했었는데.. steemd.com 사이트도 들어가서
제가 쭉 활동한 내역도 보고 설명도 들었어요 히히

아그리고 소모임도 만드신다고 하더라고요 !! @clayop님께서 지원해주시는 소모임?? 이 있다고 들었는데
거기서 스포츠 활동도 같이 할 수 있게 추진하자고 했어요 >ㅡ< 신나신나 ㅋㅋㅋ 자세한건 나중에 @worldinmyheart 글로 올리신다고 하시더라고용

아 제일 중요한 !!! KRW로 바꿔보기는 소액만해서 절차를 배워봤습니다. 동영상으로 다 담아서 나중에 한번 더 보고 익힐려고요 히히 지금은 아직 바꿀 생각이 없어서 스팀잇 절차를 배워보고싶어 들뜬 마음에 먼저 요청했던거였거든요 1스팀달라로 실험결과 이리더움 코인으로 바꿔서 6천원인가 들어오더라고요 정말 신기했습니다.

경험이 많으신분들은 제 글보고 당연하다고 생각하시겠지만 뉴비 입장에서 실제로 보니까 너무 신기하더라고요
정말 스팀잇으로 서로 돕고 보팅 한번에 클릭이 '많은 변화를 불러올 수 있겠구나 ' 생각이 눈으로 보고 확 들었어요 !!

앞으로의 스팀잇의 성장도 기대가 되고요 중간에 포기 하지 않고 하려고 했던게 잘했구나 싶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스팀챗' !!! 이것도 ...... 저 가입도 같이해주셨어요.... 휴 ㅋㅋㅋㅋ

그리고 타인에게 스팀 전송하는 법도 가르켜 주셨어요 .. 저사실 스팀전송 방법도 몰라서 이벤트 하고싶어도 어떻게해야되지 하고 아무생각이 없었거든요 (챙피하죠..?)근데 생각보다 너무 간단하더라고요.. 이건 제가 노력안한걸로... 인정 ㅋㅋ

암튼 어제 정말 보람있는 날이었습니다. !! 친절히 가르켜 주신 @worldinmyheart님께 감사드려용^^

소모임 기대하겠습니다

20180117_173336.jpg

마지막으로 하고싶은 말은... 흠 뉴비들도 물어보고 가르켜달라하고 열정을 갖고 도와달라고 부탁을 해야 고래분들도 도와주시고 성장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다들 도와주고 싶어도 그사람 열정이 없으면 해주고 싶은 마음이 안들거 같다는???? 모든 일에서나 마찬가지만요 !!

마냥 도움만 바라는 뉴비보단 먼저 발로 뛰기도 하고 부끄럼없이 물어도보고 적극적인 뉴비가 되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 제가 어제 많은 배움을 얻은 후기였습니다. ^^

KakaoTalk_20180124_075232347.jpg

그리고 여기 .... 월드님과 같이 저녁먹은 초밥집인데요 맛있드라고요 !! 가격도 착하고요 (먹스팀도 겸사겸사 !)
강남역 5번출구로 나가시고요

상호명 : 회파는초밥집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10길 25

연어초밥세트가 정말 맛있었던 곳 !!

Sort:  

1스팀달러가 제 생각보다 낮은 금액이라 살짝 ^^
소모임 활동도 밋업도 모두 활동영역을 넓히시어 스포츠봉님의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화이팅!

네 감사합니다. ^^ 아 저때 스팀달라가 많이 떨어져서 ㅜㅜ 1스팀이 저정도 나왔었어요 ㅎㅎ

오호 유익하고 즐거운 만남이 되셨네요!! ㅎㅎ
두 분 좋은 인연 화이팅입니다! ^_^

네 감사합니다. ^^ 스팀잇으로 이렇게 좋은인연 맺을줄이야

스팀전도사 월드님이 이번에도 한 건 하셨네요!

네 완전 친절해요 남동생?? 같은 분이셔요 ㅋㅋ

직접 만나셔서 소통하셨다니 보기 좋습니다.^^

밋업은 정말 좋은거같아요 방향도 잘맞아서 소모임도 추진한답니다. ^^

캬 ~ 많은 걸 얻으셨네요 ^^
유익한 Meetup이 많이 있습니다. ㅎㅎ
참고 하세요 !! ㅎ

네 밋업 정보 얻는대로 최대한 참여하려고 합니다. ^^

모르면 이미 경험하고 많이 아는분에게 배우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맞아요 !! 그게 배움에서는 제일좋은거같아요 ㅋㅋ독학보다 속도도 빠르고요 일석이조

차세대 밋업 선두주자 월드인마이핫 님이시군요. ^^
즐거운 시간이었겠습니다. 마지막 초밥 사진에 배가 꼬르륵 합니다. ㅎㅎ

차세대 밋업 선두주자 라는 말이 ㅋㅋ 엄청 와 닿네요 소모임도 기대해주세용!!

초보 유저입니다~
스팀달러?스팀?천천히 보고 공부하려구요!
앞으로 자주소통 부탁드립니다^^

네 저도 잘 몰랐는데 스팀잇하면서 이제 이해가 되더라고요 ㅎㅎ 밋업때 한번 나오세요 궁금한거 정말 해결 많이될거에요

그래보니 남매 같으시기도.../잘 봤습니다.

저도 ㅋㅋㅋ 남동생이 떠오르더라고요 거기다 동갑이셔서 월드님이

역시 월드님~ 밋업에서도 보고 반가웠는데
사진으로보니 더 반갑네요 ㅎㅎ
밋업과외(?)를 하시다니 부럽군요 ㅎㅎ
연어초밥 맛있겠네요 ㅎㅎ
다음 밋업에서 뵈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 월드님 뵈셨군요 ! 뚝섬 밋업때 보신건가요? 네 다음밋업때는 저도 같이봐요 ^^

ㅎㅎ 네. 뚝섬 밋업이 처음이었습니다. 이번엔 부천에 가보려고요^^
내일 추워서 걱정되긴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6750.09
ETH 3474.8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