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보스 !! 지각생... 후기글> 지각생이지만 고마운 마음에 늦게라도 후기글 올려요 !!

in kr •  last year 

안녕하세요 스포츠봉입니다. ㅎㅎ 위보스의 밋업을 참여하고.. 다들 후기글을 올리는 동안 이제야 글을 올리네요

많은분들이 이미 후기글을 보시고 위보스 밋업에 매력을 보신거 같아요 ㅎㅎ

늦은 후기를 올리지만 후기올리신 분들의 글은 다 보았답니다. >ㅡ< 위보스를 하고 바로 다음날 제주도로 떠나는 바람에 이제야 정신을 차리고 글을 씁니다.

먼저 이모티콘 선물해주신 @annvely님께 감사해요 제가 위보스 밋업에서 이벤트에 당첨되서( @sukjunko님과 교환한 당첨선물) 이모티콘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 너무귀엽죠??
20180525_113045.png

후기도 지각생이지만 역시나..일끝나고가면 전 왜 맨날 항상 꼴찌인지..어찌들 다들 그렇게 빨리모시이시나요?
암튼 도착하자마자 입이 쩍 벌어졌습니다.

KakaoTalk_20180524_172906727.jpg

이런 정말 우리들만의 파티 분위기 너무 좋아요 ㅋㅋ 근데 준비한 정성이 너무 느껴져서.. 감동받았어요 ㅜㅜ

이날 @ccodron님과 @annvely님이 준비를 다해주셨다고 하더라고요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ㅎㅎ

많은 분들을 뵜었는데요 . @aperitif님 위스키 강의도 해주시고 정말 몰트바에서 일하시는게 아닐까 착각하실 정도로.. 지식이 뛰어나시더라구요 ^^ 스팀잇 분들은 정말 하나 파고들면 전문가 다되시는거 같아요

@piggypet님 활발하시고 귀여우셨던 >< 비타민과 약을 직접 공장에서 만드신다는데.. 더 이야기해서 알아가고 싶은 분이셨어요 !!

@jiminkang님 제가 늦어서 많이 이야기는 못나눠봤지만 ㅎㅎ 활발하시고 붙임성이 좋으셨던 분이셨어용

@innovit님 이유는 알수없지만 ㅋㅋ 왠지 익숙한 얼굴... 카톡친구가 되어있는?? 뭐죵??

@sukjunko님 여러가지 다방면으로 관심이 있으시고 묵묵히 자리를 지켜주셨던 !

@lekang 님 멀리서 늦게라도 참석해주셔서 이야기는 많이 못했지만 르캉님이 어떤분인지 알수 있었던 기회였어용

@young2daddy님 옆자리에 계셔서 제일 말을 많이 했던거 같아요 !! 운동할대 다음번에 다치지 마세요 ㅎㅎ

@ccodron님 성격도 쿨하시고 웃는게 이쁘셧던 ㅎㅎ 동갑내기 꼬드롱님 ! 다음엔 당구밋업 꼭 추진해주세용 !!

@zionis33님 처음뵙지만 정말 밋업에서 분위기 메이커셨던 !! 너무 유쾌하신 분이셨어요 ㅋㅋ

@annvely님 마지막으로 정말로 항상 밋업할때마다 감동받고 있어요 ㅎㅎ 준비하는 정성에 !! 그리고 초대해주셔서 너무고마우신 분 !! 항상 응원합니다잉

위스키 밋업 흥해라 ~~~~~ ♥ 다음 밋업때 뵐게용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술 약한 저는 보드카 위스키 마시면 ㅎㄷㄷ 전에 위스키 한잔 마셨다가 엄청 혼났어요 ^^

위스키가 ㅋㅋ 은근히 갑자기 훅 취하더라구요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온거 같네요.
스팀잇 밋업은 항상 즐거워 보여요~

네 ㅎㅎ 밋업참여 한번 어떻세용?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모두 즐거운 시간 되신거 같네요.
부럽습니다.

@gidung님도 밋업에 자주 참여하시나요?

아니요. 참석해본적 없어요.

술이 약해서 위스키는 ㅜㅜ
맥주 밋업은 없을라나... 하면서 생기길 기원합니다 ㅋ

맥주밋업도 괜찮은데용?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