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봉 여행이야기> 뉴욕 갑니당!! 지금은 상하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포츠봉입니다. 한동안 뜸하다가 여행에 들떠 스팀잇에 글을 급 올리고 싶은 충동에 ㅋㅋ 핸드폰으로 글을 쓰게 되었어요.

이번 뉴욕 여행은 급으로 혼자가게 되었답니다!!
C360_2018-06-01-17-35-40-599.jpg

혼자 카푸치노 마시면서 즐기고 있어요 !!

여자 혼자 여행가는거 무섭지 않냐고 다들 그러시는데 네버네버ㅎㅎ 안전하게 가기 위해서는 사전에 조사를 어느정도 하고 가야 됩니다.

뉴욕에 지금 아는 여동생이 먼저 가있고 저는 도착해서 합류하기로 했는데요ㅎㅎ(이런게 나름 스릴) 지금 상하이에서 경유중이에요 ! 혹시나 어딜 여행하든 중국을 거쳐서 경유하시는 분들을 위해

팁을 알려드릴게요....지금 겪은거여서요ㅜㅜ

인천공항 ->푸동(상하이)->뉴욕 이렇게 가는 티켓인데요

중국 경유할ㄸㅐ 팁3

  1. 비자는 필요없음. 5시간 이상 경유 아니면 밖으로 나가지 말고 바로 transfer 입구로 안내받아 면세점 게이트로 들어온다.
    나가면 또 절차 밟는데 최소 1시간 이상은 걸리고 나가서 이동하지 않으면 할게 없기때문에 차라리 공항 면세점 보는게 낫더라구요!

  2. 보조빼떠리 2개는 가지고 못들어감....
    왜그런지 모르겠네요. 저희나라도 물론 보조빼떠리로 엄격하게 하지않는데..2개이상 가져갔다가 1나 뺐겼어요ㅜㅜ 핸드폰 빠떼리는 괜찮아요.
    그리고 보조빼떠리에 상호명이랑 다적혀 있는지 확인합니다...

  3. 인천공항에서 100ml이상 액체를 구입했으면 절대 뜯지 마시고 동봉한채로 도착지까지 가셔야되요. ! 동봉해도 운안좋으면 뺏긴다는 소리가

혹시나 중국 경유하게 되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려요^^

저는 뉴욕 도착하면 과거로 돌아가듯이ㅋㅋ금요일 반복이네요. 한국이 토요일이면요!

이번에 뉴욕에서 제일 기대되는 일정이 헬기!!
타는거에요. (미리 한국에서 예약 필수!!)

downloadfile-2.jpg
downloadfile.jpg
downloadfile-1.jpg

뉴욕도시가 내 발아래 있다는게 너무 기대되네요ㅎㅎ그리고 헬기문도 열고 직접 발도 내다볼수 있대요!(스릴만점)

걱정은 올해 관광헬기추락사고가 있어서 살짝 무섭기도 합니다...

안전하게 돌아온다면 헬기 후기 올릴게용!! 굿럭

Sort:  

부럽부럽^^ 조심히 댕겨오세용

네ㅎㅎ후기꼭 남길게용 봐쥬세용!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뉴욕 부럽습니다 ^^ 저도 언젠가 한번 뉴욕에 가보고 싶어요.

전해외에서살구싶어용!! ㅋㅋ와넘즐겁네요 꼭가보세요

뉴욕~뉴욕~ 좋네요 ㅎㅎ
조심히 다녀오시고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네후기올릴게 너무많네요 ㅋㅋ시차가달라서 올리기가쉽지않ㅈㅣ만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당!

오오 뉴욕여행이라니 :D 부럽습니다 ㅠㅜ
조심히 다녀오시고 후기 기대할게요 ^^

네 후기꼭올릴테니 봐쥬세용!

멋지네요. 여행은 가장 행복한 일 중 하나인거 같습니다. 무엇보다 아프지 마시고 마음의 평화도 함께 하시기 바랄께.,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여행 보내고 있어요 ㅎㅎ날씨너무좋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700.12
ETH 3136.09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