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의 재미 3쿠션 도전 !!] 세월이 흘러 문화환경이 변했다. 매력있는 스포츠에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ports-bong입니다. 제가 요즘 당구 매력에 푹 빠지기 시작했습니다. ^^ 대학교때 남자동기들 따라서 끄적끄적 3-4번정도 큐 잡는 법까지 배워서 몇번 쳐본적은 있지만 커서는 한번도 잡아본적이 없었어요 ㅎㅎ

KakaoTalk_20180224_215916326.jpg

여자들은 특히 안가게 되는 곳이 당구장이었죠?? 왜냐하면 ㅜㅜ 당구장에서 남성분들의 흡연이 너무심해 담배냄새부터 또 예전에는 당구장 안에 하우스까지 있을정도로 인식이 안좋았습니다. 싸움도 많이일어나고... 그 수많은 남성분들 사이에서 당구를 치기에는 위험이 있었죠.

요즘엔 많이 환경이 변했습니다. ㅎㅎ 심지어 이제 당구장에서 금연이더라고요 !!! 제가 요즘 당구에 빠졌다니까 저희 부모님이 ㅋㅋ 남자들 담배피고 그런곳을 왜가냐며 걱정하는데 이제 환경도 깨끗합니다. ^^ 활동적으로 몸을 움직이는 것을 싫어하는 분들 경우 '당구'를 추천합니다.

당구는 두뇌싸움이죠 거의 ㅎㅎ 근데 당구도 하나의 스포츠랍니다.!!! 암튼 저는 이번에 6번째 당구큐대를 잡았는데요 .. 후후 이건 제 살짝인 자랑으로 ... 저 소질있나봐요 !!!! 성공적인 ㅋㅋㅋ 3리쿠션을 잘 소화해내고 있습니다.

당구를 잘치려면 수구 수치를 알고 쳐야된다고 하더군요.. ㅋㅋㅋ 전 사실 그런건 잘 모르겠오요 ㅜㅜ뭐 20 , 50, 각 등등 부터해서 말이 어렵더라고요 .... 전 그냥 제가 치면서 알게된 요점으로 느낌 상 치고있습니다.

  1. 원하는 방향이 있을때는 그방향으로 두고 친다.

  2. 당구는 컬링 같은존재?? 4구중 1구를 침으로써 방향전환을 이용해야한다.

  3. 당구대 각을 맞추면 튕겨서 어디로 갈지를 생각해본다.

  4. 굵기조절(힘조절) 쎄게치면 어느정도 가는 거리인지, 아래주고 치면 스핀이 도는구나, 얇게 밀어주면 쎄게 나가는구나

이정도 배우게 되었어요 ㅋㅋ 그리고서 지금 점차 기술을 익혀가고 있답니다.

'생활체육 당구대회' 라는게 있더라고요.. 열심히해서 지금 이걸 도전해볼까합니다. !!! 여자가 당구를 치는게 흔한일은 아직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요즘 '7전8큐 당구'라는 프로그램도 하더라고요. 여자 배우들이 당구를 배우면서 실력향상 하는 프로그램이에요 ^^ 사람들의 스포츠인식을 완전 바꿔놓았다고 저는 생각해요.

저도 계속 당구장 갈때마다 느끼는건데... 저만 여자더라고요 ㅋㅋㅋ 담배냄새도 안나고 깨끗해져서 좋아용

제가 전달하고 싶은 중요요점은 !!! 여자도 충분하게 할 수 있는 두뇌싸움 당구 스포츠가 문화환경때문에 영향을 받아 여자는 찾아볼수 없었지만 이제는 문화와 환경이 바뀌었으니 발전할 수 있는 종목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표정만큼은 선수>

KakaoTalk_20180224_215959149.jpg
KakaoTalk_20180224_215923895.jpg

불토인 지금 ㅋㅋ 스팀잇 글을 기분좋게 쓰면서 술이 아니라 당구 치러 이제 곧 나간답니다. 새벽당구 매력있죠 !!!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용

Sort:  

IMG_20180224_153429.jpg

뭐야 깜딱 놀랬잖아! ㅋㅋ

저도 놀랬습니다.ㅎㅎ 저사진의 정체는 무엇인지...

hi bro nice pic

짱님 요즘 글 안올려주세요? ㅋㅋ

헉..여기서 만나네요 ㅋㅋ
그냥 좀 쉬고있습니다 쓰고싶을때 쓸려구요

ㅋㅋㅋ그러시군요^^ 요즘 짱님 글이 안보여서 이곳을 떠나신건가 했는데 아니었네요. 다행입니다 크크

스텔라님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용!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오잉 이건뭐죵??

2월이 끝났어요 ^^ 따뜻한 3월, 많은 것을 이루기를 기원합니다

멋집니다~~ ㅋ 저는 평생 80인데..ㅠㅠ 가즈앗!!! ^^

저도 지금 80안될껄요?? 저렇게 어쩌다 맞기는 하는데 토탈점수는 잘안나와요 흑흑 ㅜ

에이... 무슨 말씀을... 우린 4구로 80이란 얘기인데.. ㅋ 가즈앗!!!

앗~~ 당구장에서 유일한 홍일점이셨겠군요
주위에 남자밖에 안 보이네요
근데 치시는 것보니 한두번 쳐본 솜씨가 아니신데 대단하네요
스포츠는 다 즐겨 하시는 군요^^

한두번은 아니지만 6번쳐봤어용 ㅋㅋㅋ 토탈점수는 근데 막상 보면 20분의 80 안나오더라구요... 어쩌다 저런 샷들이 나오고 그담부터 안맞드라구요..

Girlllll can u please tell me the lipstick shade💄 . you are looking damn pretty😍

thank you ^^ my lipstick brand(CHANEL ROUGE ALLURE INK -144)

와 멋있으세요 당구라니... 전 쳐도 안늘어서 못치겠더라고요ㅎㅎ

저도 아직 초보자라.. 하다가 안늘수도 있어요 ㅜ 그래도 ㅋㅋ 해보는데까진 해보려구요 !

당구장에서 이제 담배 냄새가 안 나서 즐길 수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이군요!

스포츠봉님 보면서 저도 운동 자극 받아야겠습니다.

내일은 미세먼지가 없다는데 산책이나 가야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 네 운동이 거의 인생에 전부여서 ㅎㅎ 아 저도 밖에서 조깅하고 이런거 엄청좋아하는데.. 미세먼지땜에 뛰다가 더 건강 상할까봐 잘 못하겠어요 이도저도 외부활동을 ㅜㅜ 이런날 바로 나갔어야됬는데

저는 당구 드럽게 못치는데 봉님 완전 멋있다...

히히 저 근데 토탈 점수는 꽝이에요 ㅋㅋ

자세가 예술인데요. 1년 넘게 친 저보다 좋네요. 빈말이 아니라 진짜 소질이 있으세요.

정말요??? 오호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 자세는 어디서 티비보고 배운건있어가지고 따라했어요 폼좀 잡을려고요 히히 한번열심히 해볼려고요

오...봉유람

아 꼬부기님 완전 웃겨 ㅋㅋㅋㅋ 말하는 센스가 봉유람에 그냥 임펙트 얻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2482.14
ETH 3044.6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