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베테랑 칼국수 ~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poong 입니다.

날씨가 많이 풀린 하루네요~ 바람은 좀 불지만...
가족여행으로 간 전주 ~
기분전환겸 다녀왔어요~
여러군데 유적지 구경하고 싶어서 계획했다가 다 포기하고 ~
전주 한옥마을안에서 열심히 돌아 다녔어요~
다리가 어찌나 아프던지 ~~ㅎㅎ

베테랑 칼국수 먹고 싶어서 전주 갔다할 정도 였어요~~ㅎ
주말은 줄서서 먹어야하지만 점심 지난시간에 가니 ...
다행히 그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DSC07356.JPG

사진보니깐 또가고 싶네요~
스팀잇 여러분들 퇴근후 맛있는 저녁 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135 베테랑분식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경기전길 135 베테랑분식]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여기 너무 맛있죠 ㅠㅠ 저는 전주에서는 먹어본 적 없고 서울에 있는 곳만 가봤는데 정말 맛있어용 요즘같은 추운 날씨에 더 생각나네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

아~ 서울에도있군요~ 맛있어요~ㅎㅎ
저녁 맛있게 드시구요~ 좋은 하루요~
저도 팔로우 합니다~

이렇게 좋은 곳이 있었군요~언제 한번 출동 해봐야겠네요~

네~ 반갑습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ㅎ

이 곳 앞에 있는 중-고등학교를 나왔어요. 점심시간에 무던히도 많이 가서 먹었던! 반갑네요:)

맞아요 ~ 바로앞에 고등학교인가 있었어요~ 아우~
전주~ 볼거리가 정말 많던데요~
굿밤되세요~

오 이건 맛있어 보인다는
양도 엄청나보여요
뜨끈하게 한그릇!

겨울엔 따뜻한 국물이 딱이죠~ㅎㅎ
양 많아요~ 그래도 혼자 다먹었어요~
굿밤되세요~

베테랑이아니라 ㅋㅋ 베트남이라고 보고 으잉???이러고 들어왔네요 ㅋ

ㅎㅎ 정말요~
제가 앞에 전주라고 적을걸~~ 들어와서 고맙습니다~
굿밤되세요~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ㅎㅎ 고맙습니다~ 포스팅~ 멋진데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26.98
ETH 3060.9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