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프라하 맛집 및 관광지도, 자체제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보더군입니다.
요즘 프라하는 겨울치고는 날씨가 정말 좋고 해도 잘뜨고 있습니다.
사실 유럽의 겨울은 으스스한게 해도 안뜨고 정말 엉망이거든요
왠만하면 오지 말라고 합니다만 꼭 이 계절에 오는 친구들이 있지요
암튼 저번주에 친구가 온다고 해서 아래의 지도를 보내줬습니다 ㅎㅎ

이 지도는 약 이삼년전부터 제가 바쁜 여름철에 오는 친구들을 위해서
"저 없이도 잘 놀고가라"고 만든 지도인데요
시작은 프라하의 맛집을 소개하기 위한 지도였습니만,
이제는 좀 다양해졌어요

프라하 맛집
프라하의 일반적인 관광지
프라하 여행중 필요한 장소(공항버스, 환전소, 공항, 버스터미널)
쇼핑할곳(대형슈퍼, 백화점, 한국슈퍼)
숙박를 고를때 언덕이면 이동이 힘들어 지형 지도로 세팅했습니다.
모든 식당은 제가 방문해본곳입니다. 웬만해서 맛없는데는 없어요

프라하 거의 전체를 포함한 지도가 되어버렸습니다.

워낙에 빨빨빨 거리고 돌아다니는걸 좋아하고 맛집을 좋아하는지라
프라하에서 거주한지 3년만에 저렇게 많은 식당을 가보았네요,
참고로 고급 식당은 @splay08 으로 개별적으로 물어봐주세요

비지니스로 방문하는 고급 식당들은 따로 물어봐주시는게 좋습니다.

스크린샷 2018-01-29 12.36.07.png

https://goo.gl/1qTacw << 쉬프트 클릭 해주세용

꼬릿말~
프라하라는곳이 막! 거대하고 어썸한것을 보는 도시는 아닌거 같아요,
사실 그런 도시는 세계에 많거든요, 프라하는 아기자기하고 작은 골목에
숨겨진 아늑한 식당에서 조용한 시간을 친구랑 즐기는게,
저는 좋더라구요 프라하 재미있게 즐기세요~

이 지도는 예고없이 업데이트됩니다. 제가 방문한곳만 올리기 때문에 식당 추천은 받지 않습니다.

Sort:  

이런 소중한 정보를 공유해 주시다니! 감사합니다~~~!!!^^

사실 이거 다음에는 타 지역도 만들어 볼까 합니다. ㅎㅎ

오오 너무 좋네요! 기대되요^^

너무 도움되는 포스팅이네요! 조금이라도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좋겠어요! 리스팀 해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덕분에 제짝꿍도 맛있는거 먹고왔나봐요.
다음엔 제가 사용해야죠 ^^)~

옹~ 여기서 보네 ㅋㅋㅋ

프라하를 꼭 가고 싶어서 정보를 찾아보고 있었는데 이런 글을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스팀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72.21
ETH 3388.1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