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OTIS에 근무한 입장으로서 해당 내용 아주 일리있게 잘 설명해주셨네요.
저도 많이 경험했던 ㅋㅋㅋ

오티스가 뭘까 찾아봤는데 관련 장비 생산 업체군요.

어릴 적 엘리베이터 탈때 엘리베이터가 멈추면 추락할까봐 겁나곤 했는데... 지금은 엘리베이터가 없는 집에서 살고 있기에 패쓰.
그래도 흥미로운 글 잘 읽고 갑니다 :)

대박사건!!

절대 타이밍이 필요하군요. ^^

뛰는 것 자체가 불가능해서 타이밍 맞출 수가 없을 겁니다.

저도 이런상상 해봤는데요~
하면 안되겠군요.
무시무시합니다 ㅜㅡ

물론 발생하지 않을 일입니다.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기마자세와 손잡이..
저는 점프하면 살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해본적이 없어요 ㅎㅎ

조금이라도 살고 싶은 욕망에서 비롯된 생각이겠죠?

종종 이런 생각하긴 했는데 위험한 생각이었군요 ㅠ

다들 한 번쯤 해보셨을 생각입니다.

그냥 전 안전손잡이만 꼭 잡고 있으렵니다.. ㅠㅠ

그게 제일 평범한 방법이죠.

마네킹이 산산 조각나다니...

분산시키는게 제일 중요하군요 ㅋㅋ

신박한 내용 잘 보고 갑니다

머리론 이해해도 가슴으로는 이해할 수 없는 그런 내용이죠.

어렸을 때 했던 생각인데 ㅎㅎ
현실은 와장창이죠!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립니다!

맞팔했습니다.

저도 이 생각을 엄청 많이 했었는데, 모범답안이라고 생각했던 모든것들이 다 산산조각 나는것들이었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어차피 발생할 가능성이 없는 일입니다. 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