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고향 베트남 쌀국수 -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

in #kr6 years ago

원주 대표 맛집 중에 하나인 내고향 베트남 쌀국수에 방문했습니다.
베트남 현지에서 쌀국수를 질리도록 먹고 온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또 쌀국수 먹으러 왔네요 ㅋㅋ
작년 강원도 원주에 있는 국민건강보험공단 프로젝트 수행 중 이곳에서 쌀국수를 처음 먹고 난 이후 오늘 고객사 방문할 일이 있어서 다시 방문을 하게되었습니다.

내고향 쌀국수는 베트남 현지 출신인 여사장님과 사장님 어머님이 요리를 담당하십니다.
그래서 그런지 베트남 현지 맛이 나구요. 맛도 프랜차이즈점에서 먹던 맛과 조금 다릅니다.

홀서빙을 여사장님이 혼자하셔서 사람이 많을 경우 엄청나게 기다려야합니다.
물론 주문은 한국말고 받지만, 주방에 오더를 할 때는 베트남어로 하더라구요.

[ 쌀국수 메뉴 ]
베트남 쌀국수.PNG

[ 소고기 쌀국수 ]
베트남 쌀국수2.PNG

상호 : 내고향 베트남 쌀국수
주소 : 강원도 원주시 단구초교길 6-18
연락처 : 033-761-6437
특이사항 : 예약필수이며, 일요일은 쉽니다.

[ 지도 ]
베트남 쌀국수3.PNG

Sort:  

Nice post! My compliment to you @soyulsw ✯◡✯

학교를 원주에서 오래다녔는데.. 한번도 가본적 없네요ㅋㅋ
졸업전에 한번 가봐야겠어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76.88
ETH 2522.4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