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콤달콤 딸기 효능, 피부에 좋아요~

in #kr6 years ago

ghgyyt1111.jpg

어제 마트에 장보러 갔더니
딸기가 많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한바구니
사다가 먹었는데요.

새콤달콤 맛이 아주
좋더라고요.

오늘은 새콤달콤 맛있는
딸기의 효능에 대해
알아볼게요.

딸기는 레몬의 2배, 사과의 10배에 달하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어서 피부에 좋고,
혈액순환에 도움이 됩니다.

하루에 딸기 7개정도를 먹으면,
1일 필요 비타민C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고 하니
천연 비타민의 보고라 부를만 합니다.

hytrds2222.jpg

딸기는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며 항암과
항바이러스의 효능도 탁월한데요.

딸기속의 일라직산은 암세포의
APOTOSIS를 유발하여 암세포
억제에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새콤달콤 맛좋고 몸에도 좋은 딸기,
많이 드시고 건강하세요~~

Sort:  

요즘 딸기가 많이 저렴해져서 좋습니다. 매일 먹습니다. 굳

딸기 라떼가 생각나네요.^^

정말 맛있는 딸기네요.
정말 좋은게 많이 들어 있네요.
저도 딸기 좋아하는데 더 ~
많이 먹어야 되겠어요.
그럼 좋은 밤 되시고요.💕
팔로우 보팅 하고 갈게요.

네~~ 감사요~~ 자주 만나요~~

네 반갑습니다.
그럼 저녁 식사 맛있게 하시고~
좋은 밤 되세요.💕

오늘 딸기 먹었는데 또 생각나는 것을 보면 비타민이 필요한가 봅니다.

네~~ 비타민 잘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우리 아이들도 딸기 엄청 좋아해요,...건강 뿐만 아니라 맛, 비쥬얼도 최고니까요...

맞아요, 새콤달콤 너무 맛있어요~~

아..
그래서 우리 아들이 피부가 좋구나..
딸기킬러거든요.
아..아기라서 그런건가?

ㅎㅎ 딸기 많이 먹으면 피부가 좋아진데요~~

딸기 좋죠~^^!!
팔로우 고마워요
팔로우 및 업보트하고 가요

네~~ 감사해요,
앞으로 자주 만나요~~

저 딸기 너무너무 좋아해요.ㅎ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네 감사합니다~~ 자주 만나요~~

딸기가 피부에 좋았군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네~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오 딸기가 진짜 빨~ 개요
이사진보니 저도 사먹고 싶네요~

네, 정화님, 피부가 좋아진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063.60
ETH 2742.49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