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 꿀꿀할때는 차이니스 레스토랑으로 고고싱~~

in #kr6 years ago

irws777.jpg
오늘 일도 힘들고 기분도 꿀꿀해서
맛난 음식을 먹으러 갔는데요.

차이니스 레스토랑에서
코스요리로 먹방을 찍었습니다.

xnxjasiqi111.jpg
우선 싱싱한 채소샐러드로
입맛을 돋구어 줍니다.

gwfg222.jpg
드디어 시작했는데요.
해물 누룽지탕입니다.

qas333.jpg
누룽지탕에는 이렇게
누룽지가 나오네요.

psq444.jpg

ysqa555.jpg
해물 누룽지탕에는 해물이
잔뜩 들어가 있고요.

맛은 구수하고
담백합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쫄깃쫄깃하고
구수하고 담백한 맛에 저는
영혼이 털려버렸네요.

한마디로... 따봉~~

iue666.jpg
이번 타자는 깐풍기입니다.
오우~~비주얼
끝내줍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쪽은 쫄깃한 맛...
그리고 살짝 매콤하기까지....

우와~~ 정말
끝내줍니다~~~

irws777.jpg
이번에는 제가 평생 먹고 있는
메뉴 탕수육입니다~~ 박수~~~

탕수육 비주얼
끝내주죠?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sru888.jpg
이번에는 짜장면 등장이요~~~

짜장면은 소율이가
먹었는데요.

맛있다고 아주 엄지 척을 하면서
정신없이 흡입하네요.

그래~~ 많이 먹고
키 커라~~

gjhko999.jpg

9dw2101010.jpg
이번에는 짬뽕입니다.

해물이 잔뜩 들어있어 시원하고
구수한 맛이 일품인데요.

얼큰하면서 살짝 불맛이 나는 게
아주 딱 제 스타일입니다.

면도 불지않고
쫄깃해서 좋았습니다.

오늘 이렇게 소율이네 가족은
차이니스 레스토랑에서 코스요리로
기분좋게 먹방을 찍고 왔습니다.

해물 누룽지탕이 너무 맛있어서
그 맛이 아직도 입안에서 맴돕니다.

여러분들도 내일은 코스요리 어떠세요?

그럼 오늘 행복한 밤 보내세요~~ ㅎㅎ

Sort:  

와 다맛있어보여용

네~~ 다 맛있어요~~
특히 누룽지탕은 환상적이에요~~ ㅎㅎㅎ

어머 저도 어제 탕수육먹었는데도 또 먹고 싶어지네요ㅎㅎ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탕수육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

누룽지탕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ㅋㅋㅋ 내일 점심은 진짜 누룽지탕먹으러 가봐야겠네요 ㅋㅋ

ㅎㅎ네~~ 누룽지탕 정말 맛있어요~~

누룽지탕 먹고싶네요...ㅎㅎ

코스요리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ㅋㅋㅋ
즐거운 밤 되세요 :)

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ㅎㅎ

이거 먹고 기분이 나쁠수가 없겠는데요^^

네~~ 스트레스 받을때는
먹방이 최고예요~~

기분이 꿀꿀할때 맛난거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죠^^
근데 넘 맛있는거 드셨어요 ㅠㅠ
배고프네요

ㅎㅎ 저만 너무 맛난거 먹었나봐요~~
ㅎ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깐풍기, 탕수육 취향 저격이에요.....ㅋㅋㅋㅋㅋ
업봇하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춍춍

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만나요~~
ㅎㅎㅎ

우와... 다맛있겠어요.
코스요리는 고를 필요가(마지막 짜장 짬뽕 정도는 빼고) 없이 푸짐하게 나와서 너무 좋아요....흐흐흐

Congratulations @soyul100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9
BTC 60808.77
ETH 3368.5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