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수제양념구이와 소주한잔~~

in #kr6 years ago

토요일과 일요일이
아쉽게도 다 지나갔네요.
ㅠㅠㅠ

여러분들 오늘 저녁은
맛난거 드셨나요?

저는 오늘 집근처 숯불구이집에서
숯불양념구이에 소주 일병
하고 왔네요.

IMG_5971.JPG
명품한돈 수제양념구이라고 하는데요.
가격은 14000원입니다.

IMG_5954.JPG

IMG_5961.JPG
고기를 석쇠에 올리고
지글지글 구워주는데요.
냄새가 아주 끝내줍니다.

IMG_5980.JPG
고기가 노릇하게 잘 익었네요.
냄새가 얼마나 좋은지 집나갔던
며느리도 돌아올 것 같네요.
ㅎㅎㅎ

IMG_5981.JPG
우선 잘 익은 놈을 하나 골라잡아
매콤하고 아삭한 양념 콩나물과
같이 먹습니다.

IMG_5985.JPG
이번에는 아삭한 양파와
같이 먹는데요.

입에서 살살 녹아버립니다.
ㅎㅎㅎㅎ

IMG_5988.JPG
이번에는 상추와, 깻잎,
마늘과 같이 먹는데요.

둘이 먹다가 하나 죽어도
모를 맛입니다.

IMG_5974.JPG
이쯤에서 가볍게
소주 일병 합니다.

요즘 일이 힘들어서
자주 술을 마시는데요.

앞으로 술을 좀 줄이고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내일은 월요일입니다.

일나가기 싫지만 가족을 위해
힘차게 출발하자고요~~

Sort:  

헉ㅜㅜ배고파지는 사진이네요

ㅎㅎ 고기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네요~~

노릇하게 익은 고기 사진 넘 맛나겠어요.
배부른데도 먹고 싶은거 이거 뭐죠 ㅋ

ㅎㅎ네~~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저는 어제 초밥에 청하 한병을 비웠는데..
이걸 보니 육류를 선택할걸 그랬나 싶네요... 너무 맛있었겠어요ㅠㅠ
잘 보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힘찬 한주 되세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네~~ 수고하세요~~

아침 못먹고 왔는데...고기를 보니..식욕이 ㅋㅋㅋ
저도 운동해야하는데 말이죠 ㅋㅋ

ㅎㅎ 네~~ 많이 드시고 운동도
열심히 하세요~~

Congratulations @soyul1004!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주사위 이벤트 댓글이 보이지않아
게시글에 풀보팅 하고가요 ㅋㅋ
팔로 하고갑니다 ^^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65.60
ETH 2421.1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