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테스트넷 런칭 완료

in #kr6 years ago

스팀잇.jpg

안녕하세요 소윤파파입니다.

트론이 테스트넷 런칭이 완료되었네요.

트론.png

트론은 현재 바이낸스와 업비트 비트마켓 거래량 순위 1위인 코인이죠.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그게 가능한 이유는 위의 사진에 있는 인물 저스틴 썬 때문이죠 ㅎㅎ

저도 트론을 통해 수익을 봤습니다만, 트론이 코인의 길을 걷고 가고 있는 상황에서 기술력은 솔직히 아직 모르겠습니다.좋은 코인인것 같지만.. 하지만 얼마전 미국 나스닥 관련 전광판에 트론이 떳고 여러 회사들과의 협업을 고려하는 모습을 봤을때 마케팅의 천재임을 분명합니다.

테스트넷에 정식으로 런칭됬고, 순조롭게 간다면 메인넷 런칭도 기존 일정인 5월 31일보다 더 빠르게 진행될 수 있다고 하니 기대되네요.

좋은 코인으로 성장되었으면 합니다 ㅎㅎ 좋은 코인으로 메이저 코인으로 계속 자리잡을 바랍니다 !!

Sort:  

트론 $1 가즈아^^

가시죠 ㅎㅎ 1달러

트론의 상승을 기원합니다.
트론 가즈아!

트론 가야죠 상승 잘할거에요 가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506.20
ETH 3065.87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