넴 재단 유출 코인 추적포기....

in #kr6 years ago

비트코인.jpg

안녕하세요 소윤파파입니다.

넴.png

지난 1월 코인체크에서 유출된 580억엔(약 5780억원) 상당의 넴이.. 넴 재단의 추격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해커들의 청산한것으로 들어났네요...5억 개중 4억 3천개를 처분했고 남은게 7천개라는데.. 그리 좋은 소식은 아닙니다.

사실 코인체크는 일본 2위 거래소로 만약 문제해결 의지가 없었다면 엄청난 파장을 일으켰을텐데요..(제2의 마운트곡스사건으로 번졌을수도...) 넴재단의 활약에도 불구하고 결국 해커들이 코인을 대부분 처분하면서 재단에서는 추격을 이내 포기해버렸습니다....

이런부분들이 한국의 여러은행들이 한국 거래소들과의 가상계좌를 열어주는데 기피했던 문제인데.. 한국의 소규모 거래소에서는 해킹사건이 일어났지만 아직 대형 거래소에서는 아직 일어나지 않은바...계속해서 보안을 강화해 고객들이 맡긴 코인을 잘 지켜주고 사회문제가 안일어나기 바랍니다..

아직 7천개가 남아있다고하는데 그들의 실체가 꼭 밝혀졌으면 합니다.. 또한번의 해커의 승리사례로 기록될 사건으로 마무리 되어가네요..

참 안타깝습니다
악재로 이용되지 말고 빠르게 안정화가 됬으면 합니다.

Sort:  

거래소도 블록체인기반으로 보안시스템을 갖춘 곳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어서 빨리 거래소의 불안함이 없었으면 합니다.

해커의 승리로 기록 될 가능성이 높다니.
정말 아쉽네요.

정말 아쉽네요 찾기위해 재단에서 열심히 노력했지만 실패 했다고 하니...ㅠㅠ안타깝네요

완벽한 건 없다보니 이 또한 성장통이 되기를 바랍니다.
그런 의미에서 해킹당한 적 없는 스팀코인 쏴리질럿~~!!!

맞는 말씀이십니다^^ 이또한 중요한 성장통으로 암호화폐 시장을 더욱더 성장 시키게 만들 것 입니다^^

혹시 이것때문에 비트코인이 하락하고있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그러게요 갑자기하락하네요 이런ㅠ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2
JST 0.029
BTC 66303.73
ETH 3592.29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