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거래소 이오스 에이드랍 지원

in #kr6 years ago (edited)

비트코인.jpg

안녕하세요 소윤파파입니다.

암호화폐 이오스가 에어드랍을 진행합니다.

대부분의 메이저 거래소들이 이 에어드랍을 지원한다고 공지를 했습니다. 특히 한국 거래소들의 지원은 의외로 다가가지네요. 위기감을 느껴서 일까요 업비트와 빗썸에서 나란히 지원한다고 합니다 ㅎㅎ

이오스.png

이런 이유로 인해 이오스는 전일대비 40%이상 펌핑되어 고공 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업비트는 네오 보유자들에게 주는 가스도 지원한다고 하는데요 얼마전 네오 ceo 다홍페이와의 설전이 있었죠

메이저가 될려고 하나 보네요 드디어 거래소들이
한국정부 관료들의 탁상공론 정책도 실망스럽지만, 한국 거래소의 갑질도 실망스러웠죠

모두들 정신차리고 투자가인 소비자 보호에 힘쓰고 이익이 될 수 있도록 노력좀 하세요 특히 거래소들 그리고 탁상공론 관료분들!!

Sort:  

둘간의 경쟁이 나름 치열합니다. 빗썸은 100개 미만오 에어드랍지원 예정이라며 그러네요 ㅎㅎ

맞습니다 상당히 신경전을 펼치드라구요 업비트랑 빗썸이랑 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맞팔 부탁드리겠습니다(스팀인의 매너^^)

네 자주 소통해요^^감사합니다.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337.14
ETH 2342.6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