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소한 추첨 이벤트 당첨자 발표] 축하드려요!

in #kr7 years ago

신난다!

제가 원하는 이미지는요.



프로필 이미지로 트와이스를 드로잉한 것을 사용한 덕분에
저는 자주 여자로 오인받고 있습니다.
깔깔이 입은 남자가 얼굴에 미소녀 가면을 쓰고 있는 모습에
“저 남잔데요?”라고 말풍선을 달아주세요.

Sort:  

어서오세요! 참여감사합니다! 그리고 당첨 축하드려요~!!!!

soyo님이 신청하신 그림 완성했습니다! 마음에 드셨길 바라요!! ^ㅂ^*
soyo님.png

와우 손도 빠르시네요.
감사합니다.
잘쓸께요.

감사합니다!!! 예쁘게 잘써주세요!! 뿌듯!

손 진짜 빠르시네요 ㅎㅎ

쪼꼬미라 후닥닥...! 그게 아니면 엄청 손이 느려요 흑흑..8ㅂ8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대박이닼ㅋㅋㅋ 엄청 고퀄 댓글이네요.

어서오세요!! ㅌㅌㅋ 감사합니닷!!

반갑습니다 ㅎㅎ 그림 넘나 귀여워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5792.18
ETH 2695.80
USDT 1.00
SBD 2.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