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그러셨군요^^ 저는 그림완성 하고 글도 쓰면 시간 오래 걸릴것같아서
우선 스팀잇에 먼저 글을 써놓고 수정했어요 ㅎㅎ

할까 말까 망설이다가 너무 갑작스럽게 시작해서 진짜 초스피드로 했어요 ㅎㅎ

엄청 날림 작이라서 우선 올려놓고 살짝 다듬었어요 ^^
답글 감사합니다~~~~~~

아! 제가 말을 너무 간략하게 했습니다.
“미리 드린 것”은 제가 님에게 보팅한 것을 말하는 것이였습니다.

아까 시간이 없어서 보팅 먼저 했습니다.

아~ 그얘기 였군요~ ㅎㅎ
보팅 감사합니다 >_<)//

혹시나 기분 상하셨으면 사과드립니다.
맥락상 비방하는 것처럼 읽힐수도 있다는 점을 생각못했습니다.

아니에요~ 기분상하지 않았습니다~
전혀요!!! 비방하는 것 처럼 안들렸어요ㅎ
괜찮습니다~~>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241.75
ETH 2428.35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