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아 상품권 후기 인증합니다 ^^ㅎ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oulstar입니다.

[kr-market] 이디아 상품권 당첨되어 오늘 에서야 먹고왔네요 ^^
@jyp 님 감사드려요.

오늘 이디아 가서 쿠폰으로 처음먹은거는 머핀과 딸기플랫치노 입니다. ㅎ

요건 이디아 내부전경입니다. 조용하네요~ㅎ

맛있네요. ^^ 쿠폰이 남은 금액이 저장되서 담에도 쓸수있다고 하네요.
굿입니다.ㅎ

그래서 담번에는 남은금액으로 커피로 한번 먹어야겠어요 ㅋ

kr-market 이 더욱 활성화됬으면 좋겠네요~ 마켓이 진짜 꿀이니깐 다들 한번 이용해보세요.^^

마켓 파이팅입니다!!

Sort:  

이디야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ㅎㅎ 알차게 드시고 오셨네요. kr-market 늘 챙겨봐야겠어요~

네 참여해보세요. 저렴하게 이용할수있어요^^ 보팅이 많이되면 무료로 될때고 있고요. ㅎ

Looks yummy!!

Thank you.^^

축하드립니다! 마켓이 은근 경쟁률이 세더군요!

네 ㅎ 감사합니다^^

정말더운날 이네요 오늘 !
치노음료 불티날거 같아요
탁월한 선택하신거 같습니다 ㅎㅎ
네 남은거 킵 하셨다가 또사용하셔도 됩니다 ^^
kr market에 오시면 혜택이 많다는걸 아직 모르시는분이 많터라구요 기회죠 ~~

네 ^^ ㅎ 감사합니다. ㅎ

와!! 좋으셨겠어요!!^^
저도 다음에 참여해봐야겠네요 ㅋㅋ
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하루보내세요 ^^

네 참여해보세요ㅎ.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자주 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38.67
ETH 2626.9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