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스팀잇 첫보상 받는날이네요! 벌써 1주일이 지났군요..ㅎ

in #kr7 years ago

달러사진.jpg

오늘 처음으로 가입인사글에 대한 보상을 받았습니다.
모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ㅎ^^

스팀첫보상.PNG

아직 부족한 면이 아주 많지만 이 보상들은 더 노력 하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보상1.PNG

그리고 먼가 보상을 받으니 힘이 더 나네요. ㅎ
앞으로 좋은글들을 쓰도록 노력하고 보트 , 팔로우 를 많이 할수 있도록 열심히 할께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ㅎ

Sort:  

축하드려요
저는 첫날인데 괜히 막 저도 기다려지네요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공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 열심히 하겠습니다^^

축하드려여!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할께요. 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

첫보상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내일이면 첫보상인데 두근두근합니다!

감사합니다 내일 기분좋으실거에요ㅎ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 저도 빨리 보상받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용

금방올거에요 감사합니다ㅎ

첫보상 축하드려요,, 저는 처음에 1달러 들어와서 시무룩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니 조금씩 더 들어오는군요

감사합니다ㅎ

첫보상 축하드려요!! 앞으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네 감사합니다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3
BTC 59417.78
ETH 2588.3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