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보양식 추어탕~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회사식당에서 오늘 점심메뉴는 추어탕으로 골랐습니다.
동료는 간짜장을 선택했고요.ㅎ
이제 날씨가 너무더워지고 그래서 몸보신도 할겸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esteem 어플로 쓰는 모바일 첫글을 먹스팀으로 쓰네요 . ㅎ

*참고 추어탕 효능

1.야맹증완화 및 뼈건강에 좋습니다.
미꾸라지에는 비타민A성분이 다량 들어 있어서 야맹증 완하, 예방하며 비타민D와
칼슘성분도 풍부해 뼈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게 돕는다고 합니다.

2.혈액순환을 증진한다.
미꾸라지안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몸속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 하락시켜 혈액순환촉진.
그로인해 현대인의 고질병인 성인병 예방 및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3.식이섬유가 많아 변비개선에 좋고, 피부미용에 좋다.
미꾸라지의 점액물에는 콘드로이친이라고 하는 성분이 들어있어 이것이
피부를 윤기있고 미끈하게 만들며 노화를 방지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미꾸라지를 먹으면 칼슘, 단백질 비타민 등을 공급하여
피로회복 및 원기회복, 정력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게다가 지방, 열량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고단백 심품이라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입니다.

일하시는 분들 글쓰시는분들 챙겨드시면서 하세요.^^

Sort:  

추어탕이 걸쭉허니 맛있어 보이네요 저는 오늘 햄버거를 먹었네요 저녁 먹을때 추어탕이 아른거릴거 같네요~~ 맛있게드세요~!

네 감사합니다 ^^ㅎ

저도 추어탕 좋아하는데..
주말은 한끼 해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49.44
ETH 2349.6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