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오늘도...일탈을....한...드아....☆(with.힐링카페)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찌니 입니당 : )

날이 너무나도 추워져서 아무것도 하기 싫은 계절이 왔어요...
이불속에 들어가서 티비켜놓고 귤까먹는.....크으.....

하지만 현실은 기숙사생이라 아무것도 하지 못한답니다 ㅠㅠㅠㅠ

()

눈봐..... ㅇㅅㅇ...

눈은 쌓일꺼면 눈사람 만들정도로 많이 쌓였으면 좋겠어요!!!
애매한 눈은 재미도없고 춥기만 해서 싫답니다 으으으으..

.
.
.
.
.

여튼! 이번에!!!
추운 날씨와 기말고사에 지친몸을 달래러 힐링카페에 다녀왔어요!!!
(핑계 오졌다리 오졌다.... 지렸다...리....지렸따.....ㅎ)

()

기숙사 룸메이트와 롱패딩으로 무장하고 힐링카페로 출발!!

저희가 간곳은 서현역 근처에 있는 미스터 힐링이라는 카페였습니당!!!
사실 소개받고 간거라 어떤 곳인지 잘 몰랐었는데
대충 들어보니 심신을 안정시켜주는 차와 안마기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카페내부..... ㅠㅠㅠㅠ 졸귀탱

연인과 함께하라니 .....흥!!!!
사랑보다... 우정이다아아ㅏ!!!!! 흥흥흥

.
.
.
.

아기자기한 카페였지만 옆방으로 이동하자 안마기가 있는 힐링장소가 똬아아앏!!!!!

뭔가 무서운 느낌이었지만!!!

신나서 날뛰는 남정네들...
어휴 언제 철들까...^^ (는 제가할말 아니겠쬬 ㅎㅎㅎㅎㅎ)

ㅎㅎ저도 안마기에 누워봤습니다!!!!


어우 안마기가 똑똑해서 제 신체에 맞춰서 조절이 되더라구요!!!
원래 다른 안마기로 안마하면 분명 어깨 안마 눌렀는데 강제 두피마사지 받고....그런 슬픈...
ㅠㅠㅠㅠㅠㅠㅠ흐어어러어ㅓ어ㅓ ㅠㅠㅠ 여튼 여기는 너무 좋았습니당 ㅎㅎㅎㅎ

으어어어ㅓ어어어 안마기가 갑자기 작동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흔들립니다 이아야ㅏ아아아ㅏ

찌니 : 인증샷.....을 찍어야해....!!!!!!!!!!!

으갸갸갸갸갸갸ㅑ갸갸갸가ㅏ갸가가갸갸가ㅏ가

허으ㅡ으ㅡ으으 .....근데 너무 기분좋은 거 있죠.....ㅠㅠ

사람손으로 마사지 받는거는 못따라가지만 그래도 싼값에 이렇게 할 수 있다는거에
너무 좋았습니다!!!! 향도 노곤노곤하고..... 온도도 막 덥지도 춥지도 않은 적당온도....
분명 수다를 떨고 있었는데 눈떠보니 안마는 끝나있는 상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푹잤어요!!!! 짱!!! ㅠㅠ 시간만 된다면 또 가고싶었답니다

안마를 다 받고 나오면 제가 안마받기전에 주문했었던 음료가 나와요!!!

저는 커피를 못마시기 때문에 코코아 한잔!!!
원샷!!!! 때려버렸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정말.... 완벽한 일탈이었던 것...같습니다.... (행복)

오늘 저의 일상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ㅎㅎㅎㅎ

여러분들도 추운계절!!!!
따숩게 입고 다니셔서 감기 조심하시구요!!!
가끔은 이런 일탈로 힐링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찌니였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포스팅으로 만나보아요!!!!
그럼 이만!!! 총! 총!

Sort:  

저도 한때 가천대생이었는데 ㅎㅎㅎ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