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꿀팁] - 술자리 꿀팁 :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저는 @kr-collegeclub 으로 활동하고 있는데용!
저희는 매주 월요일마다 대학생 꿀팁을 올리고 있는데
이번주에는 제가! 대학생꿀팁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찾아왔답니다!!

무슨 좋은 주제 없을까.. 생각하던 도중에 대학생하면 빠질 수 없는....!!

        !!!!!!!!술!!!!!!!!!

☆★☆★☆★☆★☆★☆★☆★☆★술☆★☆★☆★☆★☆★☆★☆★☆★

네! 술! 입니다.....ㅎ

오늘의 대학생 꿀팁은
#술자리 꿀팁# 입니다 ㅎㅎㅎ!!!!

저는 술을 매우매우 좋아해서 대학생이 된 후에 여러 술자리를 가져보았는데요!
그로 인해 얻게 된 것은 술배와 술배... 그리고 술배... 였습니다...

여튼 술자리 꿀팁! 대체 뭐가 있을까요?!?!

#먼저! 새내기 분들을 위한 술자리 꿀팁! 입니다

새내기 분들은 대체로 술자리를 처음하는 게 대부분일 뿐더러
대학동기 선배 등등 여러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실수 하지 않고 이왕이면 술배말고 사람도 얻는게 좋을테니까요!

.
.
.

#1. 술자리예절

-윗분들에게 술을 받을 때나 따를 때는 두손을 이용합시다!
-윗분들과 술을 마실 때는 고개를 반대쪽으로 돌려 마십시다!
-술을 못마셔도 첫 잔은 예의상 받기!
-가장 중요한것!!!적당히 마시고 취기에 실수하지 않기!!!

아마도 수시생환영회나 오티에서 술자리를 갖게 되실텐데요
그중에는 고학번선배님들 부터 한살터울 선배까지 다양한 선배님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당...

하지만 누가 몇살이고 몇학번이고.. 모르잖아요! ..저는17인데.. 09학번까지...만났어요(속닥)
무조건 윗분에게는 격식을 차려서 술자리를 갖도록 합시다!
첫인상이 중요하다!!

#2. 술게임

새내기 여러분들은 술게임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상태로 술자리에 가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솔직히 새내기때말고 술게임 하는 일은 별로 없지만 조금은 알아가시는게 분위기 띄우기에도 좋고
술도 덜마실 수 있는 일종의 꿀팁이랄까요!?

저는 술을 잘 못하지만 술을 좋아해서 술게임으로 다 취하게 만드는 방법을 사용한답니다

내가 술을 못마신다..!! 술게임 신이되세요

가장 대표적인 게임 3가지만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
.
.

1 바니바니 게임

바니바니는 술게임 뿐만아니라 그냥 학창시절때 친구들과 놀면서도 많이 했던 게임이에요!

인트로는 ♪하늘에서 내려온 토끼가 하는 말! 움치칫 움치칫 움치칫 움치칫!♬
그리고 처음 시작하는 사람이 바니바니(자신을 가르키면서) 그리고 지목합니다
다른 사람을 가르키며 (바니바니)
그럼 지목 당한 사람 양옆의 사람이 당근 당근! 을 외치면 됩니다!!!


바니바니...

당근당근...

이건 정말 쉬운데 빠르게 하면... 네... ㅎ... 어렵습니다
유사한 게임으로는 공동묘지가 있답니다

2 더게임 오브데스!
인트로 ♪신난다! 앗싸! 재미난다! 앗싸! 더 게임 오브데쓰!♬

인트로가 끝남과 동시에 아무나 지목을 해요! 손가락으로

그리고 게임을 시작한 사람이 아무 숫자나 부릅니다!
처음시작한 사람부터 숫자를 세면서 지목하고 있던 손을 내리지용
이어서 지목받은 사람이 숫자를 세는 것을 반복하다가
처음 술래가 불렀던 숫자에 해당하는 사람이 술을 마시는 게임입니다!!

말로만 하면 어렵죠!? 많이 하실꺼에요...

3 베스킨라빈스 31

이것도 정말 유명한 게임이죠!

그냥 돌아가면서 123, 45, 6, 78, 9 등등 불러가다가 31을 외치는 사람이 마시는 게임입니다!
이건 대부분 다 아실 꺼라고 생각해요 ㅎㅎ

하지만....
처음에 랜덤게임랜덤게임 00이 좋아하는 랜덤게임! 이라면서 인트로를 시작하는데
그때 대답 못하면 귀엽고 깜찍하게 31 이나 섹시하게 31 등등..
흑역사를 창조할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ㅎㅎ

.
.
.
이 외에도 딸기게임, 두부게임, 딸기당근수박참외, 투비트, 홍삼 등등!!

너무나도 다양한 게임이있어요!
그건 차차 대학가셔서 배우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대학생들을 위한 술자리 꿀팁하나!

술자리는 가져도 상관없지만 너무 죽자고 마시면 건강에도 안좋지만
필름이 끊긴다면 무슨 실수를 했는지 모르는 상황이 오기도 합니다
(경험담아니에오..... 진짜요....ㅎ...)

  1. 숙취해소제

대학생활을 하다 보면 술을 어쩔 수 없이 많이 마셔야 하는 상황이 오기도 합니다
저는 학생회임원이라 여러 행사에 참여하다보면 네.. 어쩔 수 없이 많이 마셔야해요

그때마다 술자리 전에! 상쾌한이나 여명 등의 숙취해소제를 마시고 술자리에 참석하면
정신이 말똥말똥 합니다!!!! 많이 마셔도되요!!!! (하지만 정신만 멀쩡하지 구토.. 는 어쩔 수없습니당)

그래도 실수하지 않게 정말 좋은 방법인 듯 싶습니다!

2 취한척 하기

술 거절하기는 눈치보이고 술은 마시기 싫고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이죠
취한척해서 술 못멕이게 만드는 겁니다!!

이게 술조절하기에는 눈치도 안보이고 좋아서
제가 자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ㅎ

3 의사표현 확실히 하기

이게 가장 중요한거 같아요!
무작정 선배님이 주신 술이다 마셔야한다 이런건 없어요!

술을 많이 마셔서 더이상 못마시겠다거나 술을 오늘 먹기 싫다 이럴때는
"아 저 너무 많이 마셔서 도저히 못마시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만 마시겠습니다"
등등 의사표현을 확실히 해줘야합니다!!!

요즘 대학에서는 먹기싫다면 안먹여요! 저희 학교는 일단 그렇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강요하는 분들이 계신다!
그 사람들이 나쁜거에요!!!!!
그건 엄연한 범죄입니다! 무슨 짓을 하려고 ㅡㅡ

여튼 가장 중요한것! 의사표현 확실히 하기!
잊지마세요!!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언제봐도 빵터집니당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과도한 음주는 위험하다는것....!!
뭐든 적당히가 중요하듯이 술도 잘 조절해서
즐거운 술자리만 가지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 여기까지

대학생꿀팁! - 찌니의 술자리 꿀팁 이었습니다!! ....총총!! : )

Sort:  

술게임... 안한지 2년 넘은 것 같네요 :(

술게임할수있는때는 새내기때뿐인거같아용...ㅠㅠ

전 술은 안마셔도 술자리는 잘갑니다 ㅎㅎ

공감! 술보다는 술자리가 좋아서 많이가는것같아요 ㅎㅎ

제가 주는 술은 안뺄꺼죠??!!

ㅎㅎㅎ당연한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