뚠찐뚱쭌 여행일지 3탄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뚠찐뚱쭌의 여행일지 2탄 캄보디아여행에 이어서 3탄! 태국여행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ㅠㅠ대체 이 여행은 언제끝나는가...

저희는 방콕에서 1박2일 파타야에서 3박4일을 머물기로 하였답니다!!

[여행루트]

씨암(씨암파라곤, 쇼핑센터 등등) - - 카오산로드 -- 아시아티크

정말 바쁜 일정이었지만! 여행에서 시간은 돈과 같기에 열심히 관광을 즐겼답니다!!!

이곳은 씨암센터 입니다!!!

태국은 캄보디아와 다르게..(?) 도시였어요...!!

솔직히 엄청 충격먹었답니다..
인식이 동남아라 하면 개발도상국 이런 이미지로 생각하는데
한국과 다를게 없는 태국의 모습을 보고

아 나도 편견이란 걸 가지고 있었구나 하며 반성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답니다... (쮸굴..)

다시 씨암으로 돌아가서~!

배가 고파서 일단 먹부림으로 시작!!!!

지금은 다 먹은사진.... ㅠㅠ 음식사진을 찍지못했어요
너무 배고파서 이미 뱃속으로 들어가버렸다는거...

저희는 쌀국수와 오믈렛 그리고 각종 음료를 먹었는데요!!!
가격이 무려..... 개당 30바트...!!! (개당 천원이라 생각하시면 되세요!)

와... 어마무지하게 쌉니다.. 맛도 엄청났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 : 맛있옹..?
뚱 : 쿰척쿰척..(끄덕끄덕)

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을때 너무 귀여운친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씨암에 가시게 된다면 위치설명이 잘안되지만.. 길거리에서 파는 음식들은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강추!! 다 맛있고 다 쌉니다!!!

씨암에서 쇼핑을 요리조리 한 뒤에~

빠르게 카오산 로드에 갔답니다!! (택시이용! - 미터택시를 이용하세요!!)

여행자의 도시라고 불리우는데... (사실 밤에 가야 이쁜데 저희는 낮에와서)

딱히 이쁘다거나 놀거리가 많다거나... 그런것은 못느꼈던 것 같아요 ㅠㅠ

온김에 헤나! 를 받고!

어슬렁대다가 할게 없어서.. 숙소에 들렸다가

엄청 기대하고있었던!! 아시아티크 !!!!!!!

아시아티크를 가기로했답니다!!!
(택시이용! 기사분께서 금액을 부르십니당 저희는 갈때 200바트 올때 150바트 내고 왔습니다!! --300바트 부르는아저씨들도 많았는데 바로 패스 했답니다ㅎㅎㅎ)

뚜둥!! 아시아티크!!!!

정말 삐까뻔쩍하고 동남아라기 보다는 유럽풍 느낌이 물씬나는 그런 곳이었답니다!!

상어...쌍어.....샹어쌍어....

뚜뚱 쌍어...

사실 아시아티크도 다 쇼핑하는 곳이라 친구들 선물해줄 향초같은것만 몇개사고 돌아가려는데...!!

야야... 이거 뭐야.... 저거저거.. 저거!! 탈수있는거였어!!!!

.
.

네.. 관람차가 있었습니다.. 방콕여행의 하이라이트죠!!!!! (요금 1인당 400바트)


바로 구매하고..!!

탑승!!! 꺄아아아아아!!!

관람차 위에서 본 방콕의 풍경입니다

크으으ㅡㅇ.... 풍경에 취한드아....

관람차가 심하게 흔들려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는게 두려웠따는 점... ㅎㅎㅎㅎ

.

.

.

관람차에서 내려온 저희는 관람차위에서 봤던 강....

그 강변을 따라 쭉 걸었답니다!!

어우...바람...is 발암.....

너무 이뻤던 아시아티크... (여긴 태국가신다면 꼭가세요!!)

이젠 안녕..... ㅠㅠ 방콕안녕.....

그 다음날은 파타야로 떠날꺼랍니다 ㅎㅎㅎㅎㅎ

.
.
.
.

파타야에서의 일정이 궁금하시다면!
뚠찐뚱쭌 여행일지 4탄:)을 기대해주세요~~!!!

Sort:  

여행 재미있게 하시네요. 친구끼리 가는게 정말 재미있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