뚠찐뚱쭌 여행일지 2탄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다!

저희의 여행 스토리! 이어서 가볼까용?!

캄보디아에서 가장 주된 일정은 앙코르와트와 토렌삽이었는데
1탄에서 모두 보셨으니 이번엔 그 번외편인
펍스트리트와 호텔에서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해요!!

이런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 4성급호텔이!!!!! 하루에 3만원이었다는거!
픽업서비스와 조식은 뷔페...

이건 동남아에서 살아야하는 각아닙니까ㅠㅠㅠ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호텔 수영장!!!

옆에는 바가 있어서 물속에서도 칵테일을 즐길 수 있었답니다 (아쉽게도 사진이없네용 ㅠ)

.
.
.

밤에는 늘 호텔 바로 앞에있는 펍스트리트를 갔답니다!!

역시 펍스는 밤에 가야해!!!

늘 칵테일과..

색다른 경험들...!!

위 사진에 있는 고기들은 ..
개구리, 캥거루, 악어, 상어, 타조 등등... 접해보지 못한 생물들의 고기였답니다

끄으으으... 비싸서 다먹었다는 점....ㅂㄷㅂㄷ..

개인적으로 구워먹어서 다 비슷했지만 개구리는 정말... 으으으으....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추천해드립니다..

게스트 하우스에서 만난 중국인 분과 저녁도 함께하고!!

저는 이분 대학생인줄알았는데 선생님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어쩐지 영어를 너무 유창하게 하시더라구요 한국어와 일본어도 잘하시구.... 충격

매일 먹부림을 부리던 저는 점점 똥그래지고있..... 어휴ㅠㅠ
한국가면 무조건 다이어트 부터 해야겠어요 ㅠㅠㅠ

그리고 여행의 꽃!
마무리는 늘 술!!!!!! ㅎㅎㅎㅎ

술을 끝으로 캄보디아에서의 일정은 모두 마쳤답니다!!!

그리고 저희는 비행기를 타고 태국으로 가게 됩니다~~~!!

그 이름하여 배애애애애애앵코오오옥 뱅콕...방콕....ㅎㅎㅎㅎ

뚠찐뚱쭌의 방콕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3탄에서 이어보시길 바래요~~~

Sort:  

캄보디아 너무 좋아보여용~ㅎ 그래도 다양한 고기는 전 패스할께용~ㅜ

급 여행이 떠나지고 싶어지는 사진들입니다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래용!! 친구들과 하는 여행 부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787.79
ETH 3242.3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