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선물을 받으면 기분이 참 좋은것 같아요:)

in #kr7 years ago

예기치 못하게 무슨 날도 아닌데 받는것은 더더욱 좋구요
오늘 발렌타인데이지만-,

며칠전 친구가 해외여행을 다녀왔다가 기념품이라고 사왔더라구요:)

사실 어디 해외여행 다닐때마다 기념품 사오는게 쉬운일은 아닌데
너무 고맙더라구요:)

사실 이렇게 사다준것이 처음은 아니여서 더더욱 고마웠던 것 같아요!
작년엔 동유럽여행을 다녀오면서는

KakaoTalk_20180214_152428966.jpg

이렇게 푸짐하게.... 혼자 패키지로 나라들 돌때마다 생각나서 같이 공유하고 싶다고
하나씩 구매했던게 저렇게 되었다고....ㅎㅎ
너무 고마웠어요!

이번에 사이판 다녀와서는

KakaoTalk_20180213_115830681.jpg

모래와 조개들이 들어있는 장식품

KakaoTalk_20180213_115829906.jpg

발렌타인을 겨냥한 고디바 초콜렛 ㅎㅎ


그리고 다른 친구는 이제 우리가 몸을 생각해야 한다며...
같이 술을먹더라도 건강하게 먹자며

KakaoTalk_20180213_115831441.jpg

칡즙과 위보호약들(?) 요즘에 위가 너무 안좋다고 했더니
양배추즙까지 주려던걸 괜찮다고 무겁다고 말렸네요ㅎㅎ

그리고 각종 에어쿠션과 비비들.....

심지어 세탁기 청소해야되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른다고 하니깐
구연산? 그것들까지 챙겨주더라구요..


어제 신랑과 신랑친구와서 같이 집에서 쇼트트랙을 보면서
술을 한잔 하는데 신랑보고 잠깐 와보라고하고 저 칡즙을 맥였더니

잠이 안와서 새벽6시반에 잠들어서 바로 출근했다고....ㅎㅎ

당장 칡즙 주문 들어갑니다^^

KakaoTalk_20180213_115815069.jpg

그리고 일터에서 환자분이 감사하다며 주신 핸드크림 ㅎㅎ
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참 복 받은 사람이구나 느끼는 요즘이예요!!

스팀잇을 하기전에는 다른 SNS를 하지 않는 저는 혼자만 좋아하고 말았을텐데

이런 기운도 같이 나눌 수 있어서 더더욱 기분이 좋아요:)


항상 옆에 있는것에 대한 소중함을 많이 모르고 지나갔었는데

묵묵히 내옆에 지켜주는 가족들과 친구들이 있어서 감사한 요즘입니다!

다들 명절 잘들 보내시고 항상 옆에 있는 소중한 사람들 모두 다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Sort:  

싸이판 기념품이 맘에 드네요^_^ 좋은 친구분들 두셨군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sossong님^^

설 잘보내셨나요?? @notos님ㅎㅎㅎ너무 댓글을 늦게 달아서 죄송스럽습니다ㅠㅠ연휴 끝나고 일하느라 힘드실텐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ㅎㅎㅎ

sosossong님은 좋은 분인가요...? ㅎㅎ 그러신 것 같아요. 아무리 좋은 사람들이라도 상대가 좋은 사람이 아니면 베풀기 힘들거든요.

와 이렇게 얘기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bookkeeper님 댓글보고 함박웃음 짓고 있답니다ㅎㅎ힘이 나네요!!

좋은 친구분 두셨네요.소소님도 그 친구에게 그만큼 소중한 사람이겠죠. 나이를 먹어가면 친구만큼 소중한게 없습니다.

맞아요ㅎㅎㅎㅎ저희 엄마도 나이 먹고나서는 아빠랑 안놀아주고 친구들과 여행다니기 바쁘시더라구요ㅎㅎㅎ

정말 많은 선물들 받으셨네요!!!
주변에서 @sosossong 님을 좋게 보니까 선물도 주죠!!ㅎㅎ
내일부터 설연휴인데 잘 보내시고 복많이받으세요~!

아 감사합니다:) @ssung님 일 마무리 잘하시고~즐거운 연휴 되세요!! 복은 더더더더 많이 받으세요!!

스팀잇을 하면 좋은일이 많아지고 더불어 감사하고 고마운 감정들도 늘어가는것 같습니다.
보는 내내 흐뭇한 포스팅이네요 ♡

흐뭇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반님 말씀처럼 좋은일도 많아지고 덩달아 감사하게되는 마음이 커지는 저를 보면서 너무 신기해요!!ㅎㅎㅎㅎ

Congratulations @sososso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sosossong님이 마음이 따뜻한 분이셔서
선물이 가득가득 하신것 같아요. ^^
모차르트 초콜릿을 보니 친구분께서 오스트리아도
여행다녀오셨나봅니다. + 즐거운 설 명절 되세요~

설 명절 잘 보내셨나요??ㅎㅎㅎ아맞아요!!엄청달아서 한번에 못먹고 계속 조금씩 녹여먹었어요:)

해외에서 저 많은 짐을 싸오다니..
좋은 친구분이시네요ㅎ

한주 동안 감사했습니다 @cine님 ㅎㅎㅎㅎ연휴라서 새댁이라 정신이 없어 글도 못올려서...속상...ㅠㅠ

훈훈한 향기가 여기까지 나는듯 하네요..^^ 그나저나 환자분들을 만나는 직업을 가지셨군요!

명절 잘 보내셨나요ㅎㅎㅎ너무 늦게 댓글다네요ㅠㅠ네 맞아요~병원에서 일하고 있어용ㅎㅎㅎ

부럽습니다~~^^
늘 소중한걸 잊지 말고 잃지 않는 날들이었으면 좋겠네요! 행복하세요!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허니님:) 잊지말고 잃지말고!! 행복한 연휴 보내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71.08
ETH 2763.7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