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in #kr6 years ago

지인소개로 알게되어서 처음시작했어요~!
남들이 많이 하는게 아닌 새로운것을 하고싶어서 얼릉 가입했어요ㅋㅋ
아직 미숙해서 잘모르니깐 다들 잘부탁드려요~~^^
저도 새로운 정보를 알게되면 알려드릴께요!!
같이 소통하며 지내요~♥

Sort:  

환영합니다 잘 오셨습니다 :0)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sosossong 님!!!
저도 아직 뉴비인데 새로운거 알게되면 알려드릴게요!!
팔로우+보팅하고 갈게요~!

반가워요~저도 팔로우했어요^^

ㅋㅋ 팔로우하거가요 ! 친하게지내요!

감사합니다^^저도 팔로우했어요~!많은정보들 배워갑니다!!

ㅎㅎ 반가워요 자주소통나누어요 ㅎㅎ

반가워요~팔로우했어요^^!!잘부탁드려요~

Welcome to Steemit! Enjoy the ride as much as you can!

nice meet you:)

반갑습니다! :D 자유롭게 소통하시면서 지내요 :) 좋은 분들 참 많은 곳이니 얻어가는 정보도 많습니다. 자주 뵈어요! #jjangjjangman 태그 다시면 오치님이 오셔서 보팅도 해주세요 :D

반가워요!! 벌써부터 정보감사드려요~팔로우하고 놀러갈께요^^!!

반갑습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가워요!팔로우할께요^^!!

앗 감사합니다!ㅋㅋ 저도 맞팔할게요~~ ^^

저도 몇 명 끌어들였는데, 아이디조차 확인 안해서 서로 익명이랍니다^^
환영합니다. 시작할 때 도움 될만한 것들 링크걸게요.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반가워요.

와 너무좋은 정보감사해요!!팔로우하고 자주 배우러 놀러갈께요×D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우와 감사합니다!!팔로우합니다^^

반갑습니다 ! 저도 뉴비에요 ㅎ 궁금하신거 검색해보시면 글들 많이 있으니깐 앞으로 화이팅입니당 !^^

반가워요÷)궁금하거있음 종종 찾아갈께요! 팔로우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1.00
ETH 3425.9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