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사는 공룡 두마리 / 이벤트 당첨 치킨 자~알 먹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편안한 오후 보내시고 계신가요? ㅎㅎ
어제 남편과 둘이 휴무라 집에서 간만에 늦잠 한번 때리고
슬슬 나가려고 씻을려고 들어갔는데...

양치를 하려는 순간....오 이런...

KakaoTalk_20180223_145008737.jpg

칫솔이 엉망진창이라 남편껏도 봤더니
둘다 엉망진창ㅎㅎㅎㅎㅎㅎㅎㅎ

칫솔 신경 못쓴 무심한 마누라 때문에....
불쌍한 우리 남편...ㅠㅠ
너무 웃겨서 밝은데로 다시 가서 찰칵~!

다들 이러고들 사시나요....아님 제가 무심한가요...ㅠㅠ

KakaoTalk_20180223_145024479.jpg

무슨 공룡이 이빨 닦은거 마냥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공룡남편 발로 차서 깨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

산책도 좀 하고 장보면서 칫솔 대량구매까지 완료했답니다:)


너무 늦게 후기 쓰는 @ssung 님 100팔로워 이벤트 당첨된 치킨~!

너무 감사하게 잘먹었습니다^^!!

쇼트트랙 경기 집에서 관람하면서 역시 치맥이잖아요
너무 맛있었어요!!

인증샷을 빼 놓을 수가 없죠:)

KakaoTalk_20180223_131910379.jpg

간만에 교촌치킨^^예전에 치킨 시켜먹을땐 콜라를 무료로 줬는데
요즘에는 다 따로 시켜야 하는데
@ssung님의 센스로 콜라까지 포함된 치킨을 보내주셨어요!!
센스 짱짱+_+

KakaoTalk_20180223_131909533.jpg

바삭함이 느껴지시나요...못느끼셨다면 확대샷 들어갑니다:)

KakaoTalk_20180223_131907778.jpg

느껴지시나요 바삭함이 ㅎㅎㅎㅎ
이래도 못느끼셨다면...다음에 사진을 제대로 찍어보도록 할께요;(

KakaoTalk_20180223_131908726.jpg

웨지감자튀김도 있어용:)


정말 신기한게 제가 이벤트 열었을때 @ssung님이 당첨되서
너무너무 신기했어요!!괜히 보답하는것 같아 기분도 좋았구요^^

오고가는정이 있는 스팀잇 덕분에 하루가 더더욱 즐거워 지네요:)

어느새 불금이네요~

조금만 참으면 퇴근입니다!!우리 모두들 화이팅!!
출근 하자마자 퇴근 시간 기다리는 1人...

Sort:  

재밌는 일상들에 이벤트 후기까지 감사합니다~ 주변 뉴비 재밌는 글 추천도 많이 해주세요.
제가 임대받은 스파로 이벤트 중이거든요^^
https://steemit.com/kr-event/@safebreaking/kr-event
주변 뉴비 더 응원해보세요^^

칫솔 ㅜㅜ 지못미입니다 ㅋㅋ 맛있는 치킨과 콜라 드시고 이는 깨끗하게 닦으셨기를~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깨끗하게 구석구석 열심히 이 닦았어요...ㅠㅠㅠㅋㅋㅋㅋ

우와아아앙 세상 맛있어보여요 ㅠ
제가 조아하는 감자튀김!!! 치킨!! 크..

치킨 is 뭔들ㅎㅎㅎㅎ치킨은 항상 옳습니다!!!

ㅎㅎㅎ칫솔들이 정말 최선을 다했나봅니다!!
아... 치킨이 땡길 시간 입니다!!! ^^
신나는 금요일 보내세요!!!~

최선을 다하고 전사했어요ㅎㅎㅎㅎㅎ
치킨은 항상 땡기는것 같아요ㅎㅎㅎㅎ로사리아님 불금 보내세요:)

칫솔 ㅋㅋㅋㅋ 아웃겨요~ 저희남편 칫솔도 항상 저래요
바꿔줘도 오래 못가고 다 벌어지더라구요

그쵸ㅋㅋㅋㅋㅋ도대체 어떻게 닦길래 그러는지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서 혼났네요(아직 눈에 콩깍지ㅎㅎ)

칫솔 ㅠㅠㅠ 잇몸이 망가지지않으셨나 심히 걱정이 되는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네요......ㅠㅠ

잇몸도 생각해 주시고 감사합니다ㅠㅠㅋㅋㅋㅋㅋ대신 좋은 칫솔로 바꿔드렸습니다:)

금요일 저녁이라 왠지 올님픽보며 치맥한잔 땡기네요. 공룡두마리 넘 재미있게 봤네요^^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불금인데 치맥한잔 고고싱 하셔야죠~~!!ㅎㅎㅎ

앜ㅋㅋㅋㅋㅋ칫솔ㅋㅋ ㅠ ㅠ ㅋㅋㅋㅋㅋ
보내줘야할때인가요 ㅋㅋㅋ 정말 열일했네요 ㅎㅎ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미련없이 보내줬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쏭님 저희 남편도 칫솔이 저래요 ㅋㅋㅋ 그래서 도대체 이를 어떻게 닦길래 칫솔이 저렇게 되냐고 이닦는거 직접 보기도 해다니깐요 ㅋㅋㅋㅋㅋㅋ 아 ㅋㅋ 저희남편 보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남편들 분노의 양치질을 하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다음에 양치하는거 지켜봐야겠어요ㅋㅋㅋㅋ어머님이 낳아주신 자식하나 키우네요ㅠㅠㅋㅋㅋ

치킨 맛있게 드셨다니 저도 좋네요^-^
근데 칫솔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닦은거 맞나요...?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신발 닦은줄 알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71.08
ETH 2763.75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