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수지리로 보는 우리집 인테리어:D

in #kr6 years ago

미니멀라이프를 살고 싶었지만 이미 꽉꽉 채워져서
맥시멈라이프를 살고있는 @sosossong 입니다~

우리집이 동쪽인지 서쪽인지 잘 알지도 못하는데 ㅎㅎㅎ
괜히 이왕 집꾸밀꺼 기운(?)들어오면 좋지 않을까 하고

풍수지리 인테리어를 찾아봤는데...
동쪽 서쪽 북쪽 남쪽 어쩌고 하지만 솔직히 눈에 잘 안들어오고
당연히 관심사인 재물운에만 눈이가서
풍수지리 인테리어로 보는것과 지금 우리집이 얼마나 비슷한가
비교를 해봤어요!


재물운

  • 재물을 모으고 싶다면 노란색을 이용

노란색은 재물을 상징하는 색이기 때문에 집안에 물건이나 소품, 이불 같은 것을
노란색으로 맞추면 좋다.

  • 동남쪽으로 붉은 물건을 두자

마찬가지로 재물이 쌓이게 된다.

  • 집에 수족관이 있으면 교재운이 나빠진다.

교재운은 없어 지지만 재물운은 좋아지기 때문에 필요한 운에 맞게 활용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우리집에 노란색과 빨간색을 찾아라!!

KakaoTalk_20180131_154045407.jpg


1월을 맞이하며 뭔가 황금열린 나무같아서 구입했어요!

일하고 있는데 미대생이 졸작 끝나고 나서 홍보겸 판매하고 싶다해서
여러 액자들을 들고 왔었는데 이 작품이 눈이 가드라구요:)

이 그림은 자기 후배 작품인데 판매가 된다면 뒤에 작품명과 이름 , 날짜, 싸인을 해달라고 부탁했다며
작품명을 써줬는데 작품명은 '희망'이예요.
나중에 자기들이 대성하면 작품가격 오를꺼라며 너스레를 떨기에
보통 작품은 작가분들이 작고하셔야 가격이 뛸텐데....라며 한술 더 뜨며 기분 좋게 구매했는데^^

정말 풍수지리 인테리어에서 보는 노란색과 저의 '희망'이 딱 맞아 떨어졌어요^^!!


그리고,
요즘 인테리어 소품으로 꽃을 많이 사용하는데

  • 집안에 안개꽃을 두지 않는다.

안개꽃이 기를 흡수해서 가족 중에 누군가가 아프게 된다.

  • 드라이플라워는 죽은기운을 내뿜기 때문에 좋지 않다.

풍수로 볼때 죽은 기운을 내뿜기 때문에 매우 흉하기 때문에 드라이 플라워 대신
꽃그림이나 액자를 걸어두면 애정운이 상승해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드라이플라워는 죽어있는게 살아있는 척하는 거라며 흉하다고 안좋다고....
괜히 말이 더 무섭더라구요...ㅠㅠ
그리고 꽃을 거꾸로 매달아도 안좋다는데...하..
그렇다면 우리집에는....꽃들이 있나 찾아봤는데....

KakaoTalk_20180131_153423286.jpg

이런....ㅎㅎ
떡하니 있네요
그렇지만 버릴수가 없어요...
제가 결혼식때 부케받은 친구가 정성스럽게 말려준거라...집에 고이 모셔놓고 있어요ㅠㅠ
너무 아름다운 추억이지 않습니까...?
아직은 못버릴것 같아요! 나중에 유리병에 조심히 넣어 보관해야겠어요!


다른 흥미로운 풍수지리 인테리어를 찾아봤는데~

  • 현관 입구를 깨끗하게

남편의 출세를 원한다면 현관 입구 타일에 물을 뿌려
깨끗하게 청소한다.
남편이 멀리 출장 갔어도 현관에 남편 신발을 놔두는 것이 좋다.

  • 티비나 오디오를 서쪽에 두면 좋지 않다.

아이들이 티비에 빠져들어 공부를 등한시 하는 경우가 생기며,
서쪽 자체가 좋은 방향이기 때문에 집의 기운이 티비에 쏠려
집주인 행세를 하기 때문이다.


우리집 현관을 생각해 보았는데....ㅎㅎ
여보 미안해...나때문인가봐..
오늘 퇴근후 열심히 현관부터 청소하렵니다:)

마지막은 자녀 계신 스티미언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추가했지만
마지막에 티비가 집주인 행세한다는게 니까짓게 너무 가소롭고 귀여워서 넣어보았어요!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화이팅해요!!

Sort:  

현관청소를 해야겠군요~
도움이 되는글 잘읽었어요~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신선한 포스팅이네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신선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풍수지리 ㅎㅎ 예전에 사회시간에 들었던 단어
오랫만에 보네요
근데, 첫번째 사진 액자에 있는거 이쁘네요!!!
그림인거같기도한데!!

네~맞아요! 유화로 그린거라 하고 황금열매들은 조개껍데기예요:)

서쪽에 티비가 ㅋㅋㅋㅋㅋ있으면 집주인 행세라니..!! 제가 자취할때 서향쪽 집에 살았는데 서쪽에다가 티비를 설치했었거든요. 자취하는날에는 정말 티비가 나의 죽마고우였는데..ㅋㅋㅋㅋ저런 원리가 있었군요.

너무 발칙하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가소로운 티비ㅋㅋㅋㅋㅋ저도 결혼한 지금도 제 죽마고우예요:)

오래된 집으로 이사온터라 인테리어부분에 신경이 많이쓰이던 찰나에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보팅과 팔로우 하고갑니당 ^^

감사합니다:)저도 팔로우 할께요🙆

정말로 희망이란 제목이랑 딱인 것 같아요. 앞으로 좋은 일이 계속 생겼으면 합니당~!^^

감사합니다:)제이님도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기길 기도할께요🙏

헉 풍수지리에 대해 이렇게 자세히 알게 된 건 처음이에요! ㅎㅎ 저도 꽃 거꾸로 말려서 다는 거 좋아하는데... ㅠㅠ 정말 표현이 더 무섭네요... 그와중에 액자가 너무 예뻐요 그림이랑 무척 잘 어울리네요~!

감사합니다:)그쵸 말이 더 무서워서 괜히 소름돋았어요ㅠㅠ죽어있는게 살아있는척이라니....

저는 이런 것 아무것도 몰라서 막 놓는데, 이런 것도 있군요!!!

좋은정보가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ㅋㅋㅋ 저도 우리 신랑한테
미안하네요~
낼 현관청소각입니다 ㅋㅋㅋ

그쵸ㅋㅋㅋㅋ괜히혼자찔려서ㅠㅠㅋㅋ현관 아주 쓸고 닦고 해야겠어요ㅋㅋㅋㅋ

와이프님께 현관타일좀 딱아달라고 부탁해야겠네요 ㅜㅜ

현관에서 복이 들어오는길이라 깨끗해야 한다네요: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02.68
ETH 3481.0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