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닷없는 꽃선물과 본의 아니게 시작된 강제 다이어트:)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 본의 아니게 강제 다이어트 중인
@sosossong입니다^^

요즘 피부 알레르기 때문에 밀가루도 먹지 말라
맵고 짠 음식도 먹지 말라, 해산물 먹지 말라,
고기들이나 기름진 것도 먹지 말라....
술은 절대 네버!!!!먹지 말라....
술 안먹은지 벌써 2주가 지났네요ㅠㅠ

강제 다이어트행^^

장바구니에 담다담다 보니 정말 다이어트 식품이 따로 없어요ㅎㅎ

KakaoTalk_20180316_101429506.jpg

염증 효과에 좋다는 토마토+_+
큰거는 부담스러워서 간편한 미니토마토 2키로!!!!

KakaoTalk_20180316_101432157.jpg

사실 꼬꼬빌은 세일해서 개당 990원에 득템+_+
ID당 5개씩이라 10개 밖에 구매 안했지만 과자대신 입심심할때 먹으려고 구매!!

KakaoTalk_20180316_101420945.jpg

요즘 식욕이 하늘로 찌르고 있어 구입한 카카오닙스^^
뭐라해야하지....씁쓸하고 정말 나무 껍데기 먹는듯해서 입맛이 뚝 떨어진다능...

이러고 보니 정말 나 다이어터 같다ㅠㅠ
실상은 먹을거 다먹고 간식을 구매한건데ㅎㅎㅎㅎ


남들보다 일찍 다이어트 시작한다 생각하려구요
이러다가 정작 여름에는 건강한돼지로 있을지 모르겠지만ㅎㅎㅎ

요즘 피부때문에 우울해 하는 나를 위해 남편이
오억년 만에 사준 꽃:) 헤헤

KakaoTalk_20180316_101445711.jpg

이름은 까먹....

KakaoTalk_20180316_101452443.jpg

예쁘니깐 클로즈업으로 한장 더:)

요즘 왜이렇게 보라색이 좋은지 모르겠어요ㅎㅎㅎ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시고~제가 누리지 못하는 불금 잘 보내세요!!!!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무 껍데기 ㅋㅋㅋ 식욕떨어뜨리기 좋겠네요 ㅋㅋㅋ
꽃 포장도 예쁘고 색깔도 예쁩니다^^

앗 감사합니다!!!!정말 입맛이 뚝 떨어진답니다....;(

강제로하는 다이어트지만.. 벌써 2주지나셨으니 좀더 지나면 알러지사라지고 매끈 피부 돌아올것이여요 ㅠㅠ

제발 빨리 돌아왔으면 좋겠어요.....ㅠㅠ관리도 끊어놓고 회복시키려고 노력중이 랍니다...흐윽..ㅠ

꽃이 너무 이쁩니다!! 향기도 좋겠죠?ㅎㅎ

드....드라이플라워라....햐...향이 안나요 ㅎㅎㅎㅎㅎㅎ

아이쿠 얼러지때문에 강제 건강식으로 드시고 계시네여!! 피부도 건강해지고 살도 빠지면 여름도 두렵지 않드아!!ㅋㅋㅋ
남편님 꽃선물 참 로맨틱합니당 저도 보라색 엄청 좋아해요. 우리신랑도 저런 예쁜꽃을 선물하는 센스를 장착하길....기도해봅니다....ㅎㅎㅎ

저도 얼마만에 받아봤는지......여태까지 연애때 장미꽃 딱 한송이 받아본게 끝이였는데ㅎㅎㅎㅎ아마도 화이트데이겸 주지 않았나 싶어요:)

다이어트의 길은 왜 이렇게 멀고 험한걸까요? ㅎㅎ
카카오닙스 입맛떨어진다니 구비해놓고싶은 마음이네요 ㅎㅎ

근데 먹기 까지가 고통스러워요ㅎㅎㅎㅎ시큼하면서도 씁쓸하고 뭐지?뭐지?하다가 먹게 되는것 같아요!!평생의 숙제 다이어트.....ㅠㅠ

스티치?스타치?아닌가요??
꽃선물~ 너무좋네요+..+

그쵸 왜 어렸을땐 꽃을 예쁜 쓰레기라고만 생각했을까요?ㅠㅠ이제는 꽃이 좋아도 하도 그러고 다녀서 아무도 꽃선물을 안해줘요................

음~~~ 전 임신했을때 임당때문에 강제 다이어트 했는데도 살이 안빠지더라고요 ㅠㅠ
먹지도 못하고 살도 안빠지고 ㅠㅠ
피부때문에 하는 강제다이어트여도 일석이조의 효과를!!!! 꼭 이루세요~~ㅋㅋㅋ

에고고 고생하셨네요...ㅠㅠ
저도 1석2조의 효과를 보고 싶지만.....정말 시간이 약인것 같아요ㅠㅠ기다림의 연속.....하....ㅠㅠ

꽃은 스타치스네용 ㅎㅎ
본의아니게 강제다이어트..
저도 카카오닙스 저거 차에도 넣어서먹고 가끔씩 조금씩 입에 털어넣어 씹어먹곤했는데 은근히 괜찮더라구요 ㅋㅋ

팔로우하고감당!

보라색꽃 해서 검색해도 다 비슷해 보였는데ㅎㅎㅎ감사합니당
카카오닙스 은근히 중독있드라구요:)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꽃선물 언제 받아도 좋은거 같아요 !! 전 아직 꽃선물 1번밖에 안해봤지만
그것도 연애할때 장미 한송이 ㅎㅎ 작은꽃이라도 하나 사드려야겟어요 ㅎㅎ

헐......제 남편님도 연애할때 장미 한송이였어요....ㅠㅠ결혼 후에 처음 받는 꽃이였는데 기분 좋더라구요!! 우주님도 엄청 행복해 하실 거예요!!!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ㅠㅠ그래도 항상 감사합니다 짱짱맨!!!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140.77
ETH 3133.36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