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시작... 해볼까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아무것도 잘 모르지만 그래도 첫 시작을 해봐요.

뭘 어떻게 시작해야할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차곡차곡 쌓아올리면 되겠죠??

10년째 웹디자인 일을 하고있는 컴퓨터 일꾼이고요.

여행.. 커피.. 펭귄을 사랑하고 있어요.

이제 3개월차 되어가는 새댁입니다.

그냥 소소한 일상에 대해서 올려볼까 합니다.

날이 제법 풀려서 이제 좀 살만하다 하고 있어요.

전 솔직히 추운게 더 좋거든요. 하지만 요즘은 너~~~~~무 추워요.ㅜㅜ

봄이 빨리왔으면 좋겠네요.

딱히 봄이라고 뭘 할건없지만..

그래도 봄은 좀 사람과 사람사이에 따뜻한 기운이 도니 좋아요.

많은 분들과 좋은 얘기 나누고 싶어요. 화이팅해봅니다!!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여행과 커피를 아주 사랑해요. ㅎㅎ
하루에 커피를 출근해서 한잔이라도 안마시면... 힘이 안나요.^^ㅋㅋㅋ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저도 커피는 하루의 활력소죠~^^ 소통 너무 좋아요~^^

반가워요^^서로 소통하면서 지내요
맞팔부탁드려용ㅎ

네~ 반갑습니당. 자주 자주 들어와서 많은분들과 좋은 소통 하고싶어요

잘 오셨습니다 ㅎㅎ
펭귄을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펭귄 다큐멘터리 가끔 봅니다 ㅎㅎ

# [제 2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이벤트 EVENT for Newbie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팔로우 늘리고 활동해보세요 : )

펭귄은 사랑입니다.^^ㅋㅋ
이벤트도 하러 갈께요

반가워요^^저도 시작한지 얼마되지않은 신입입니다~ 같이화이팅해요~!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어요ㅎㅎ
팔로우 신청하고 갈께요:) 자주 소통해요^^

맞팔합니다.^^ 소통 참 좋아요

오홋.. 반값습니다. 웹디의 친구 웹개발자입니다.^^ 괜히 반가운맘에..ㅋㅋ
새롭게 시작하는거 재미난 주제로 스티밋을 밝혀주세요^^ 환영합니다^^

개발자시군요~ 저는 아직도 초보같은 웹디입니다.ㅋㅋㅋ 환영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봤습니다 ^^ 저도 아직은 초보이지만 초보일때 적응하는게
굉장히 중요한 것 같습니다.
일단은 팔로우를 좀하셔서 팔로우 수를 늘리시고 그러면 자연히 팔로워 수도
늘으실 거에요.. 그러면서 조금씩 글도 쓰시고 댓글도 다시고
다른사람 글에 댓글도 달면서 소통하시면 금방 적응 하실겁니다~
검색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글들 많으니까 틈틈히 읽으시면서 공부도 하시고요~
부디 적응 잘하시고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팔로우 하고 갈테니 맞팔 부탁드려요! 좋은하루 되세요~

팔로우 수를 늘리는게 중요한거군요.
정말 좋은 글들이 많더라고요.^^ 맞팔합니다.

안녕하세요!! 어렵게 생각하시지 마시구 가벼운 글부터 쓰다보면
소통하시는 분들이 많이 생기실 거에요 :D
스팀잇에는 컴퓨터 관련된 분들도 굉장히 많이 계시니 kr-dev를 참고해보세요!!

컴퓨터 관련분들이 많군요~ 아무래도 직업이다보니?ㅋㅋ
kr-dev 참고해볼께요.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팔로우와 보팅했어요
좋은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지도편달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11.01
ETH 2441.11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