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cake by soprano 요리하는 여자의 팬케익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여자 soprano에요.

Hi, this is cooking soprano :)

날씨가 좋아지니까..여기저기 노래부르러 불려다니느라 스티밋에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It's getting warmer, so I have no time to connect steemit due to singing schedule :(

그래도 먹고는 살아야해서... 먹는 컨텐츠는 다행히 계속할 수 있어요 ^^

But I have to eat so food posting could be continued :)

아마존에서 직구한 팬케익팬에 팬케익 믹스를 반죽해서 올려주고, 뒤집어 주면 끄읕~~~

I bought cute pancake pan. Those are my favorite pans.
Just mix and bake, flip, and bake.

휘핑크림은 사랑입니다~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 아시죠?!)

Cream should not be missed out.

오늘은 오랜만에 왔으니까 무료로 드릴게요. 맛있는 저녁시간 되세요 ^^

※ 더 많은 음식과 음악을 즐기시려면 팔로우~
※ You can enjoy more food and music if you follow me.


모든 사진과 영상촬영, 편집은 직접 한 것입니다.
All pictures and videos are made by myself.

Sort:  

팬케익을 저 작은 사이즈로 이쁘게 만들기가 힘들던데
요리의 '고수'이시네요 ^^ 잘 보고 갑니다

ㅎㅎㅎ저도 막 삐뚤빼뚤 됐지만 맛은 있었어용ㅎㅎ

팬이 신기하네요~ 전용 팬이 있구나ㅎㅎ 팬케잌 맛있겠다.....

네 전에 아마존에서 직구했더니 쓰임새 있드라구용ㅎㅎ

와후, 영상까지 ~ 진짜 '고수'이시네요 ^^

고수.라는 말씀 부끄럽네용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