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ed Squid - 검은깨오징어튀김by 요리하는여자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여자입니다.

Hi, cooking soprano is back.

오늘 연주하나 하고 왔더니 먹을 걸 올려야겠어요.
(노래하는 사람들도 공연을 "연주"라고 표현한답니다. 목소리야말로 가장 귀한 악기이니깐요!)

I had a singing stage today, so i'm very hungry.

핵심은 두 번 나눠서 튀겨줘야 한다는 것!
Important!!! Fry twice!!!

완성샷!!!
Yeah, it's done.

fried.jpg

계산은 알아서 하고 가세요 ^^
You know how to pay :)

※ 더 많은 음식과 음악을 즐기시려면 팔로우~
※ You can enjoy more food and music if you follow me.


모든 사진과 영상촬영, 편집은 직접 한 것입니다.
All pictures and videos are made by myself.

Sort:  

맛있겠네요! 플레이팅이 이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야심한 밤에 배고프네오..

참지마세요 ㅎㅎㅎ

너무너무 이쁘네요..ㅠㅠ 저 나름 신혼댁인데 요리를 못해서ㅠㅠ 우리 맞팔해서 서로 소통해요! 정보 많이 얻어갈게요~

좋은 말씀 감사해요 ^^ 저도 팔로우 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63.73
ETH 2484.4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