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king class - Pasta & Pasta by 요리하는 여자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노래하는 여자입니다.

Hello, I'm soprano.

가끔은 요리하는 여자로 변신도 한답니다 ^^
But, somtimes I'm cook :)

토마토와 알리오올리오, 두가지 서로 다른 파스타를 한 번에 해보았습니다.
I cooked two diffrent pastas at the same time. Tomato pasta and Alio-olio.

맛있게 드시고, 밥값은 보팅으로!
Enjoy your meal and pay with vote up!

※ 모든 영상은 직접 촬영하고 편집한 것입니다

Sort:  

멋진데요. 역시 요리는 예술이고 예술은 음악이네요.

이분 뭘 좀 아시는 분!!!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얼마전에 자취를 시작해서 요리에 도전하는 중인데요~
저도 얼른 실력 쌓아서 맛있는 음식 만들고 싶네요ㅎㅎ

ㅎㅎ요즘은 하도 쉬운요리법이 많고 대세여서 하다보면 익숙해질거에용ㅎㅎ

Hum pasta se ve delicioso! Gracias por compartir tu receta @soprano

Gracias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0.53
ETH 3250.9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