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생활] “해외거주 스티머s” 8차 (23 Steemers)

in #kr7 years ago (edited)

이 포스팅은 @floridasnail님의 "[Who's Who] 스티밋 kr-인명사전 1701009 " https://steemit.com/kr-info/@floridasnail/who-s-who-kr-1701009 와 자매포스팅입니다."

해외거주 스티머s

@asbear

_영국

생활


@bilbotbaggins

_시애틀, 미국


@brianyang0912

_뮌헨, 독일

일상 | 정보 | 태국이야기(이전거주)


@danbain

_하이퐁, 베트남

생활


@dayoung

_영국

생활 | 영국취업 | 여행정보


@doriwalter

_미국

맛집 | 여행기


@floridasnail

_플로리다, 미국

일상


@followme95

_덴마크 (현재 귀국)

교환학생기


@hansikhouse

_뉴욕, 미국


@himapan

_태국

태국신화 | 일상 | 태국요리


@indygu2015

_엘파소, 미국

일상 | 미국이야기


@kenene

_일본

일상


@kimsungmin

_필리핀

일상


@kiwifruit

_뉴질랜드

여행기 | 생활 | 일상 | 요리


@klh1514

_탄자니아 (현재 귀국)

여행 | 일상


@megaspore

_홍콩

생활


@odongdang

_휴스턴, 미국

생활


@okja

_영국

여행기 | 해당지역 유학 및 생활 정보 | 경험담 | 워킹 홀리데이 팁 | 영어공부


@pupil

_오클랜드, 뉴질랜드

생활 | 쇼핑 | 문화


@seongbuk

_일본

생활 | 일상


@soosoo

_방콕, 태국

태국어 | 일상


@starjuno

보스톤, 미국

맛집 | 생활


@steemitjp

_도쿄, 일본

생활


다른 링크 프로젝트 광고

[강좌] "어문학/languages" 11차
[문화] "도서" 11차
[생활] "알흠다븐 가게" 9차


[링크/생활] “해외거주 스티머s” 7차 (22 Steemers)
https://steemit.com/kr/@soosoo/3pnv3h-s-6-21-steemers
결과입니다. (abc순이며 존칭생략하겠습니다.)

@asbear
@bilbotbaggins
@brianyang0912
@danbain
@dayoung
@doriwalter
@floridasnail
@followme95
@hansikhouse
@himapan
@indygu2015
@kenene
@kimsungmin
@kiwifruit
@klh1514
@megaspore
@odongdang
@okja
@pupil
@seongbuk
@steemitjp

항목결과
보팅14회
수익$6.74
저자보상$5.11
최종수익2.555 SBD & 2.379 SP
스티머21분
계산0.122 x 21 = 2.562 SBD
배분0.122 SBD
등재수수료 (꿀꺽)2.379
좋은 현지 정보 계속 많이 올려주세요~ 작가님들 수고하셨습니다.

+보상분배를 @tipu로 바꿔봤습니다. 해당포스팅의 최근글로 가서 댓글로 보내게되면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건당 보상이 팁유 기준 0.100이하일 경우는 지갑으로 송금해 드리겠습니다.


명단등재를 요청해 주세요~ 살고 계신 나라와 관련된 정보 7건 이상 올리신 분들은 상기 링크에 등재해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의 SBD수익은 명단에 있으신 분들께 분배해 드립니다. SP는 제가 꿀꺽하겠습니다.^^


남다른 시공간 위에서 살아가는 해외스티머님들 행복하세요~
Sort:  

계산 잘못하신것 같아요.....ㅋㅋㅋ 122 SBD ㄷㄷ 외국에 살고 싶습니다 ㅎㅎㅎ

0.12166667 이라서 반올림? 한검미당 ㅋㄷㅋㄷ @hyokhyok님 외국에 함 살아보는 것도 괜찮죵^^ 들러주셔서 감사해용~~~

아뇨...0.122 가 아니라 지금 122SBD라 되있는...

계산 122 x 21 = 2,562 SBD
배분 122 SBD

캑… 그러네요 ㅋㅋㅋㅋ 고맙습니다. 다 털릴뻔 했네용 ㅋㅋㅋㅋ

제가 외국에 살고싶다한 이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제 돈 2천만원을 지켜주셨으니 일일 해외거주스티머 보상체험하시죠


[링크프로젝트] "해외거주 스티머s" 7차 보상이에요~ 행복하세요 [특별게스트]

https://steemit.com/kr/@soosoo/s-8-22-steemers


tip! 0.122

와우 감사합니다 ㅎㅎ 아직 2. 이 아니라 2, 이라 되있지만 ㅋㅋㅋ 2천만원 지키신거 축하드립니다

ㅋㅋㅋ 오늘 왜이러죠 ㅋㅋㅋㅋ

늘 애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dayoung님~~ + 리스팀도!! 우왕~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steemitjp님 고찌라꼬소~ ^^ 항상 들러주셔서 고맙습니다.

저도 해외거주 자격이 될까요?
아직 안돼나요?
얼마나 오래 살면 될까요.^^

@starjuno님 어이쿠… 죄송합니다. 얼마전에 가입인사보고 안그래도 등재해드려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답니다. 기준은 원래 현지관련 포스팅 7개 정도로 기준을 해 뒀는데… 요청하시는 분은 그냥 올려드리고 있답니다. 등재되셨습니다. 보스턴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용~~ 고맙습니다.

제 포스팅은 가입인사후 한번도 와보지 않으신 듯.
한번 오셔서 7 개가 넘나 확인 좀 해 주시면 안될까요? ㅎㅎㅎ

매번 감사합니다 ^^ 오늘도 열심히 글써야 겠네요 ^^

@okja님 아자아자~~ 불그미에용~

수수님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 보스턴에서 시애틀로 이사했어요!!!! 건강하세요!

엇 할발드의 도시에서 잠못이루는 도시로! 가셨군요! 수정했습니다. 행복하세용~

안녕하세요 @soosoo님! 한국하나만 넣어서...살포시 제아이디를 넣고싶네요 ㅇㅁㅇ 하핫;;;

@candycoco님 ~ 고맙습니다. 여러 링크프로젝트 중 유독 이 코너가 인기가 많네요^^ 그러면 위로차 일일 해외거주스티머 보상체험 시켜드릴게요. 요건 @hyokhyok님이랑 같은 댓글라인에 계신 덕분입니다.^^


[링크프로젝트] "해외거주 스티머s" 7차 보상이에요~ 행복하세요 [특별게스트]

https://steemit.com/kr/@soosoo/s-8-22-steemers


tip! 0.122

우왕 ㅇㅁㅇ!!!!!!!!!!!!!!!!!!!!!!!!!!!!!!!!!!!!!!!!!!!!!!!!!!!!!!!!!!!!!!!!!!!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ooso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1932.16
ETH 3422.2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