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내] 소모임 지원 신청은 여기에 해주세요

in #kr7 years ago (edited)

넵 여기 @golfda님과 @beajinsu님 하면… 한 분만 더 오시면 되는거죵? 제가 해외거주스티머분들께 전단지 뿌려뒀습니당 ㅋㄷㅋㄷ + @brianyang0912님 들어오셨네용~ 그럼 우리 신청자격완료입니까 @floridasnail님?

Sort:  

soosoo님 홍보 보고 여기까지 왔네요! 저도 해외스티미언 신청 해봅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근데 혹시 오늘부터 kr-overseas 태그를 붙여도 될까요! ?

아직 신청중이어서 소모임 지원사업이 선정될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붙이신다면 저혼자라도 보팅지원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쑤쑤님 :)

저도 신청합니다.^^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었네요.
다 같이 좋은 모임이 되었음 하네요.
수고 많으셨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33.79
ETH 2686.9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