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팅풀 운영에 대한 사과문

in #kr7 years ago

저는 글이 지워지고 난 후에 봐서 내용을 잘 알지 못합니다. 하지만 @leesunmoo님께서 여태 해 오셨던 KR내 환전소를 시작으로 스팀론과 KR 마켓 내 활동과 장려 등 수많은 활동들을 스치면서라도 지켜봐왔습니다. 또한 스스로 스팀론의 수혜자였기도 하고요. 제가 덕을 봤기 때문이 아니라 직접적으로 그동안 물고기들에게 순무님만큼 많은 공익활동을 보여준 상위그룹은 아마 없다고 생각합니다. 어떤 아이디어를 냈고 그것이 다소 무리한 일이었다면, 당연히 반대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이유와 근거를 갖고 반대하면 됩니다. 저도 내용을 보고 반대할 만 하면 그게 순무님의 계획이라도 당연히 반대할 것이고요. 그 과정에서 논쟁이 일어날 수 있었을 것이고, 그 결과에 준해서 실행하거나 부결하면 될 일이겠지요. 이미 얼마전의 어떤일인지는 모르지만, 하시던 KR내 프로젝트를 다 접으시겠다고 하셨고, 그 프로젝트들을 통해 약간의 이익을 얻었던 이들에겐 그것이 결코 작은 타격이 아닙니다. 거기엔 저도 해당되고요.

그런 시기를 넘어서 새로운 무엇인가를 기획하셨는데, 물론 제가 원글을 읽어보지 못해서 어떻게 말할 수는 없지만, 여기저기 글을 읽어보니 반대가 아니라 비난같은게 쏟아졌던 것 같은 흔적이 보입니다. 적어도 그동안 제가 봐왔던 순무님의 활동으로 미루어 짐작컨데, 그 내용이 어떤 것이었던 더 나은 KR을 꿈꾸면서 떠올린 아이디어였음에 저는 아무런 의심도 없습니다. 어쨌든 어떤 문제점에 부딪혔으니 이런 결과에 이르렀겠지만, 그럼에도, 여기에 발묶이지 마시고, 앞으로도 끊임없이 많은 아이디어와 기획 해주시길 부탁드릴뿐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응원할게요.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