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살림살이] 6탄 "천연 모기향 제조"

in #kr6 years ago

제가 사는 곳은 좀 옛날 건물이라 화재경보기 없어용 ㅋㅋ 제가 많이 난다고 표현하기는 했는데 쉬지 않고 담배를 계속 피우는 정도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넹 저 조그만 모기 때문에 자는게 힘드네요 ㅋㅋ

Sort:  

빛이 나서 근처에 가면 빨아들이는 바람으로 모기를 가두는 전자제품이 있던데..
그런걸 알아보시는 건 어떨지요..

아 넵 안그래도 살려고 했는데 까먹고 있었습니다. 며칠내로 함 사러 가 봐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가청적인 효과가 필요해서 자외선램프 달린 고전압 살충기 사용합니다. 따딱 하는 소리에... 이제 모기에 덜 물리겠구나 싶어하며 오히려 더 안심 안심합니다. 단점은... 나도 모르게 순간 깜짝 놀랄 수도 있더라고요. ^^;;

블랙홀 이라는 제품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32.98
ETH 2727.39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