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시티] 스팀시티의 시민권자가 되어주시기 바랍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평소 우리가 국민이 아니라 시민이 되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그런 정해진 여러가지 틀로부터 벗어나서 자유로운 삶을 사는데, 특정되겠지만 몇 가지 가치와 철학을 공유하는 이들이 함께 살 수 있는 그런 세상을 이상적으로 꿈꾸고 있습니다. 하지만 현실적인 가치와 그것이 부합해야 하고, 또 그들을 여러가지 문제들로부터 지켜내고 함께 할 수 있는 권한도 필요하다고 여겨왔죠. 스팀시티를 보는순간 왠지 제가 꿈꾸던 무엇인가를 누가 대신 만들어준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문제점들에 대해서 미리 따져보지는 않겠습니다. 하나씩 해결하고 수정해나가면 되니까요. 또한 스파임대라는, 투자를 언제든 회수할 수 있는 시스템을 여기에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또한 큰 매력이겠군요. 마음이 불편하면 언제든 떠나겠습니다. ^^ 예쁜 여권도 만들어 주시고, 내부의 사람이나 바깥의 사람들과 함께 살 수 있는 그런 단체 하나 만들어봐 주시죠. 나중에는 나라는 물론, 인종이나, 종교나, 다른 생각과 다른 모양을 한 사람들이 어울려 살 수 있는 그런 멋진 사회시스템으로 꾸려나가 주시길 기대합니다. 저도 지금막 동참했습니다. 제가 몇번째 스팀시티 입주자인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스파가 강력해지면, 입주자들의 보통글에도 적당한 기준으로 돌아가면서 그 강력한 보팅도 한번씩 해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배도 부르고 생활이 안정되어야 좋은 세상도 올테니까요.

Sort:  

http://steemreports.com/delegation-info/?account=stimcity에 순서가 나옵니다

저도 사실 어린 시절부터 어떤 공동체를 꿈꾸긴 했습니다. 실제 현실에 구현되는 것은 어딘가 사이비 냄새가 나는 종교 집단들 위주긴 하지만, 그보다는 좀 더 발전적인 주제로 경제적인 자생력을 갖춘 시민과 시티라니 참 매력적이지 않습니까 ㅎㅎ

불편하면 언제든 떠나셔도 좋습니다. 들어오시는 것도 떠나시는 것도 모두 자유... ㅋㅋㅋ 다른 사람이 아니라 자신을 위해 살고 또 모이는 것이 시민이니까요 ^^;

모든 문제를 처음부터 없애고 시작할 수는 없을 겁니다 ㅎㅎ 예쁜 여권은 물론이고, 추후 만약 스팀시티가 성공해 이 모델이 해외로도 나가면 더 많은 교류가 가능하지 않을가 생각합니다.

동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시티라면 시민의 생활과 안전에 도움이 되어야겠지요 ㅎㅎ 입주자들의 보통글에도 보팅으로 보상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745.68
ETH 3137.71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