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Loteem(17.12.30-1), Votegame(100)에 당첨되었지만, 염장질 포스팅은 결코 아닙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soosoo입니다. 요새 뭔 복이 터졌는지 로팀이 되고야 말았습니다. 감사한 마음을 나름 표하고 싶어서요^^

@loteem@ludorum님의 기술을 기반으로 KR내 여러 스티머분들의 힘이 모여서 유사시에 쓰일 수 있는 기금입니다.
보팅으로 기금이 마련되며 1일 4회 회차마다 로터리를 돌려서 참여자 중 당첨자를 뽑아서 당첨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꼭 필요한 사업이면서 당첨자에게는 설레는 마음을 선사하는 좋은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


12.30일 1회차에 제가 당첨되었으며 205SBD를 당첨금으로 받았습니다. 나름 어떻게 쓸까를 고민하다가 제가 소속된 커뮤니티의 회원들에게 스팀잇 홍보를 겸해서 해외에서 수고하시는 분들 20분과 단체에 지정해서 약 6 SBD 정도에 해당하는 만큼 배분했습니다. (저도 수혜자로 포함됩니다.^^)


그리고 100 SBD는 제가 파워업하고 용돈으로 쓰기로 했습니다. @lotteem@ludorum님, 그리고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분들, 그리고 보팅에 참여한 분들께도 감사드리며, KR을 이해 미력이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


또 하나는 @krexchange님이 운영하시는 votegame에 100회에 당첨되었습니다. 전에도 몇 번 되긴 했지만, 지금은 워낙 스팀/스달가치가 올라버린데다가, 10 SBD나 되니 작지 않군요.

정확하게는 11.654 SBD와 1.870 STEEM을 받았습니당^^ 나름 실속도 챙기고 나눔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오랫동안 어린아이들을 위해 노력해주고 계시는, 저와 @segyepark님과 함께 갑장클럽멤버시기도 한 @girina79님께 후원금으로 기부했습니다. 어린아이들이야 말로 우리 모두의 미래니까요.^^ (윽) 보트게임 해당회차에 참여하신 40분의 이름으로 기부해주시길 @girina79님께 부탁드립니다. 아래는 이번 기부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해주신 해당회차의 스티머분들입니다.(순서는 로터리 순입니다.)


보팅후원명단
@watermelon13@ibk@brent1042
@inchonbitcoin@extrashin@get-cheaper
@designkoi@ioc@happylazar
@yangpankil27@solar-junely@krexchange
@sjchoi@balconypark@happyberrysboy
@deuksoo84@banjjakism@ioe3
@hygge@stellasjshin@chungjh
@cine@coolzero@goodhello
@soon8013@loki80@jyp
@dmsqlc0303@hwantag@sinner264
@iieeiieeii@sonamoo@relaxkim
@swhomme@kimsungmin@beoped
@floridasnail@d7795@eternalight

앞으로 KR내 좋은 프로젝트인 @loteem, @krexchange님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좋은 프로젝트인
@girina79님께도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저도 앞으로도 미력을 다해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Sort:  

축하드려요~
이런 기부활동이 있는지 모르고 넘어갔네요.
수수님 멋집니다.

고맙습니다 낸드님 잘 지내시죵~?

네 잘 지냅니다.
눈팅 계속 하고 있어요 ㅎㅎ

와... 정말 마음 씀씀이도 좋으십니다!!
항상 좋은 일 하시니 당첨도 따라오는 듯 합니다!

@rbaggo님 칭찬 감사드려용~

헛~제 아이디 멘션돼서 들어와봤더니 이런일이~^^ 축하드립니다! 기부하신것도 멋지세요! ㅎㅎ

우와 신년부터 좋으시겠어요~ 축하드립니다!

@cine님 고맙습니다^^

와 ㅎㅎㅎ 2018년은 수수님의 해 인가봐요 수~울 술 잘풀리시는것 보니 보는 제가 다 기분이 좋네요 :) 축하드려요 수수님 ^^

고맙습니다^^ @indygu2015님의 말씀대로 좋은일들이… 모든 분들께 좋은일들이 많이 많이 생기길 기대합니다.

완전 멋지십니다 수수님. 당첨금이 좋은분에게 가서 기분 좋네요 :)

세계님^^ 고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올해 재운이 들어오셨나봐요 ㅋㅋㅋ

저 같은 뉴비는 잘 모르지만 대단한것 같아요
응원 드립니다

아이고...수수님...귀한 당청금을 보내주시고...ㅠ,ㅠ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갑장님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감사해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773.27
ETH 2738.5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