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jack8831님이 한쿡에서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in #kr7 years ago
택배가 왔습니다. 한쿡에서 온 것이었어요. 해외에서 온 택배가 제가 사는 곳 까지 무사히 도착하는 건 참 기쁜일이죠. 심지어 국내에서 받아도 기분좋은, 내가 구매한 물건이라도 기분 좋은 택배가 말이죠. 요샌 벨 누르는 사람 중에 음식과 택배배달 해주시는 분들이 가장 반갑다죠^^

Screen Shot 2018-01-29 at 8.31.14 AM.png


아 그렇습니다. 이건 저의 스팀잇 최고 이웃이신 @jack8831님께서 보내신 것이었습니다. 유명인사를 만나고 저서를 보내주신다고 하셨거든요. 얼마전 서점에서 책을 직접 사 가서 저자를 만난 후 제게 싸인북으로 보내주신다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그 때, 우편요금이 덜컥 신경쓰였습니다. 우편료. 특히 EMS는 안전하다고 정평(?)이 나 있지만 정말 비싸쟈나요~

Screen Shot 2018-01-29 at 8.38.47 AM.png


그렇습니다. EMS로! 보내셨습니다. 덕분에 안전하게 도착했지만 우편비가… ㅜㅜ 그걸로 끝이 아니었던 것입니다. 안에는 태국에선 구하기 힘든, 있어도 비싼, 우리세대가 딱 좋아하는 달달이 고급형들이 무려 다섯개나 들어있는 것이었습니다. 선물을 가격으로 가치메기는 건 좀 그렇지만 무려 우편요금 포함 100불을 훌쩍 넘어서주는 엄청난 패키지였습니다.

Screen Shot 2018-01-29 at 8.43.49 AM.png


저희 커뮤니티에 가져가서 조금 나눔했습니다. 다들 엄청 좋아라 합니다. 해외에 나와있으면 가끔 한국직수 물건들이 외제가 됩니다. 최근엔 음료니 라면이니 태국에서도 한국 물건들이 워낙 유명해서 많이 있지만, 한국 직수랑은 차원이 다르죠. 사람의 마음이 희안합니다. 태국 여행 다닐 땐 태국라면만 박스로 짐붙여서 구해다 먹었는데, 태국에 사니까 이젠 한국라면이 훨씬 더 맛있네요… 여기 사는 사람끼리 소주하나, 라면하나로 선물을 대신하곤 합니다. 물론 저는 그 중에서도 책이 가장 반갑긴 합니다. 태국 전체를 통털어! 한국 서점은 단 하나도 없거든요. 방콕에 제가 가 본 대형 일본 중고 서점만 3개, 대형서점 키노쿠니야에 중국책 코너에 항시 2천권 이상인데 비하면… 아쉬울 따름이죠. 물론 그 덕분에 제가 알바하고 있는 커뮤니티의 도서관은 뭐랄까 보석같은 곳이죠. 책이 오자마자 도서관에 기증했습니다. 책을 구하면, 선기증, 후독서입니다.^^제 이름으로 책이 꽂혀 있을 때 (우리 도서관은 기증자의 이름이 책번호옆에 기재됩니다.) 제가 소유하고 있는 것 보다 훨씬 큰 기쁨을 느낍니다^^ 익숙하면서도 낯선 한글이 찍힌, 새로나온 세련된 포장의 라떼를 마시며 제 이름이 사인에 들어있는 새 책의 냄새를 맡으며 기분 좋은 하루를 시작합니다.

@jack8831님 덕분에 또 분주하고 신나는 일상을 맞이하네요 감사드립니다. 이 원수를 어떻게 갚아드려야 할 지는 모르겠지만… 두고두고 갚는걸로 하죠. 고맙습니다.^^

이 포스팅의 SBD는 배송비로 전달할게용~.^^

Sort:  

배송비 4.930 전달했습니다. 보태주신 분들 감사드려요^^

너무 기분 좋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주위에 보면 자녀와 앙숙처럼 지내다가 자녀가 기숙사학교에 진학하면서 완전 관계가 좋아졌다는 분들이 있으시더라구요. 그런 거 아닐까요, 조금 떨어지면 일상에 묻힌 그 소중함을 새삼느끼고 사랑이 용솟움치는 .... ^^ 한국 밖에서 살면 한국에 대한 시랑이 깊어지는 ㅎㅎ 태국에 한국서점이 들어서길 바라며 행복한 날들 되시길 바랍니다. 반가운 선물과 그를 나누는 것에 아무 상관없는 저 역시 기분이 좋아지네요.

"잠든 토끼를 깨워 함께 가는 거북이"라… 정신이 번쩍 듭니다. 이런 멋진말을… 쓸 줄 아시는 분이군요^^ 넵 맞습니다. 정말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팔로우 합니다. 자주 뵙겠습니당~

흐아아아앙 제 맘이 다 따뜻해지는 이런 포스팅 너무 좋네요ㅠㅠ♥
저자 싸인 책에다가 커피까지 종류별로 살뜰히 챙겨 보내주시는 연어님, 타지에서도 kr 커뮤니티 사람들을 다 살피시는 수수님, 두분모두 제가 격하게 아낍니다!!
너무 훈훈해서 오늘도 보일러 걱정은 없겠어요 > <ㅎㅎㅎ

우왕 @manizu님 저희집에 다 와주시고 영광이에용^^ 고맙습니다. 마니주님의 장인정신을 늘 지지하고 있답니당~

택배 상자만 봐도 가슴이 두근거리는 택배녀입니다^^ 저도 한쿡에서 택배를 많이 봤는데 그 기분 알지요 알아~~

택배녀… ㅋㅋㅋㅋㅋ 와주셔서 감사해용~

택배는 항상 반갑죠 그럼요 :)
팔로우 하고 갈게요! 자주 뵙겠습니다

@njkim0701님 반갑습니다. 맞팔합니당~~

다시 한주의 시작을 짱짱하게 시작해야죠!
날씨도 풀렸고 화이팅입니다!

@virus707님 우왕~ 유명하신 분께서 와주셨군요~ 고맙습니다. 영광이에용~~~ 짱짱입니당~ 화이팅~

방금 이벤트 포스팅 올렸습니다. ^^ 해외에 거주하시는 분들도 참여 하실 수 있는데, 매번 해외 거주분들께 괜히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 선물이든 스팀달러든 다 받으실수 있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 soosoo님도 참여해주세요~~ ^^ 저도 저렇게 보내고 싶습니다. ^^

와우.. 부럽습니다. 스팀잇은 역시 훈훈합니다.

훈훈스팀. 이름을 잘 지은 것 같습니다^^ 왜 스펠을 다르게 썼는지는 모르겠지만용~ @zzings님 반갑습니당^^ 팔로할게용~

와~ 해외배송 선물을 받으시고 좋으셨겠어요!
한국제품을 알리는 좋은(?) 기회도 되시고요.

우왕! 너무 기분이 좋으셨겠어요. 역시 커피는 막슴 골드인가요 ㅎㅎㅎ

그렇죠 ~ 역시 막시무스! 막슴이죠~ 요기선 본 건 같은데 그래도 일단 귀한 몸이십니당 더구나 골드!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3773.27
ETH 2738.5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