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비둘기에 먹이를 주면 안되는 이유

in #kr2 years ago (edited)

비둘기에 먹이를 주면 안되는 이유를 명확히 써 두었네요. 사실 뭐 해라 하지마라 초등학생교과서만큼이나 유치한 안내에 짜증이 밀려오다 이제는 좀 지친다고나 할까요.

주말에 찾아오신 반가운 손님을 배웅해 드리고 올라오는 길, 어슬렁거리며 걷고 있다가 또 대문짝만하게 붙여둔 플래카드를 봤습니다. 또 저건 뭘 해라마라 큰 글씨로 써 뒀나 봤더니, 비둘기한테 밥주지 말라는 글이네요. 가까이 가서 보고는 왠지 필요한 정보인듯 하여 좋네요.

"비둘기가 스스로 먹이를 찾아 생태계의 건강한 일원이 될 수 있도록"

IMG_2707.jpeg

여런거 좋네요. 비둘기에 먹이를 주지 말라는건 단순히 개체수 조절이 아니라, 스스로 먹이를 찾아서 생태계의 건강한 일원이 되어야 하기 때문이군요.

Sort:  

ㅋㅋㅋㅋㅋ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미루지 마세요... ㅎㅎ 응원합니다

우리동네 비둘기는 꿩 만합니다.

모두가 스스로 할 때 건강한가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