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사이다를 비교해 보았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덕후입니다.

저번에는 콜라를 비교해봤죠?

오늘은 사이다를 비교해봤습니다.

사이다도 브랜드가 참 많은데요

저희 동네 마트에 갔더니 이정도 밖에 안팔더라구요 ㅠㅠ

뭐 킨사이다는 최근 단종되기도 했네요... 흠냐 ..

나중에 기회되면 다른애들도 구해서 2탄 해보겠습니다.

일단 잔에 따라줍시다

쫄쫄쫄쫄

우선 향부터 맡아볼게요 킁킁킁

일단 칠성사이다는 사과? 비슷한 향이 납니다.

킨사이다는 향이 좀 약한 편이라서 잘 못맡겠습니다

천연사이다는 .... 바닐라? 향과 함께 그 어릴때 먹던 아폴로 같은 향, 소다향, 뽕따!! 향이 나요

스프라이트는 레몬향이 납니다.

마셔볼게요

칠성사이다는 약간 달달한 느낌

킨사이다는 탄산이 강하고 좀 맛은 맹해요

천연사이다는 ... 뽕따!!

스프라이트는 레몬향 + 달달느낌이네요

결론을 내보면 이럴거 같습니다.

저같으면 칵테일 만들때 스프라이트를 쓸거 같습니다.

근데 홍차나 이런 차류를 냉침하는 사이다로는 킨사이다가 최고 같네요

맛도 향도 약하고 탄산까지 쎄니까 홍차 침출은 ...

역시 차덕후들이 킨사이다 좋아할때부터 이유가 있었네요 ㅎㅎ

Sort:  

사이다도 술로 연결을 ㅋㅋ

술덕후니까용ㅎㅎ

멋지셔요 ㅋ 술덕후님 ㅎㅎ

나중에 하이볼 집에서 만들 땐 스트라이프 써봐야 겠네요

저도 칵테일용으로 한박스 쟁여뒀습니다ㅎㅎ

천연사이다는 뽕따 맞내요. 세븐업이 빠졌다는..

저희동네 안보여요 ... ㅜㅠ

전 개인적으로 칠성사이다를 제일 선호합니다..ㅎ

당근 취향존중이죠ㅎㅎ

전 스프라이트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ㅎ

취향차이죠ㅎㅎ

오호 사이다 마다 특색이 있나보네요 항상 똑같은 사이다만 마시다보니 몰랐습니다 ㅋㅋ

ㅎㅎㅎ 저도 이렇게 각잡고 마시기전에는 몰랐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324.87
ETH 2419.5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