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로 가입한 술덕후라고 합니다. 술 좋아하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ㅎㅎ

유튜브에서 "술덕후의 술마셔주는 라디오"를 방송하고 있는 술덕후라고 합니다.

캡처.JPG
(방송으로 살 찌기 전 사진입니다... 지금은 다이어트 하러 잠시 쉬고 있어요)

어제 아는 분의 소개로 스팀잇을 알게되었네요 ㅎㅎ 아직 많이 복잡합니다만

저는 한국 사람이 마트에서 구할 수 있는 술들을 위주로 마셔보고 리뷰하는 리뷰어구요

술을 마시기 위한 간단한 설명 정도만 곁들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술과 음료(우유나 치즈, 주스, 생수, 차, 커피 까지) 골고루 다룬 자료들을 하나씩 올려볼게요

재밌게 봐주세요 ㅎㅎ

Sort:  

술얘기가 기대되는데요.

기대해주세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도 주류 참 좋아하는데 주류 품평하시는 분도 스팀잇에 오시네요 꾸준한 활동 부탁드리며 팔로우 하고 갑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

환영합니다. 글 쓸 때 50/50 이라는 항목이 있는데 그 항목을 체크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조언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저도 주종 안가리고 술 좋아합니다 ㅎㅎ

아앗 반갑습니다 ㅎㅎ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nice. welcome to steemit.

반갑습니다^^
사진 속에 블루라벨도 보이네요!
꽤 비싼 술인데...ㅎㅎ

감사합니다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