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거마이스터에 콜라를 타볼게요 <예거 콕>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덕후입니다.

오늘은 유명한 술인 예거 마이스터를 가지고 칵테일을 만들어볼게요

예거 마이스터는 독일에서 생산하는 전통주입니다.

꽤 역사도 오래되었고

각종 약초들을 집어 넣고 만든 허브 리큐르입니다.

그냥 독일사람들은 소주처럼 먹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우리나라에서는 예거 이러면 클럽이나 이런데서 보이니까 좀 젊은이의 술 느낌인데

독일은 그냥 동네술? ㅎㅎ

그래서 보통 예거마이스터에 핫식스나 레드불, 몬스터 같은 에너지드링크를 넣고 예거밤이라는 칵테일로 많이드시죠

그래서 클럽에서 밤새 놀고 그러는데

저는 에너지음료도 안좋아하고

또 그렇게 먹으면 약빨이 좋아서 잠을 못자기 때문에 다른 방법으로 마십니다.

콜라를 섞어 마시죠

비율은 얼음채운잔에 예거1 : 콜라3 정도로 섞습니다.

어으... 달다리하니 진하고 좋긴한데

예거마이스터 특유의 약초맛은 취향에는 잘 안맞네요 어으으으

무튼 예거를 혹 선물이나 구하셨는데 에너지 음료가 아닌 다른 것과 섞으려면

요렇게 하는 것도 좋습니다.

Sort:  

소고기 먹고 예거밤 마시다가 골로간적이 있어서... 예거마이스터도 제 취향은 아니예요ㅠㅠ

저도 제취향은 아닌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4
BTC 62560.64
ETH 1670.2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