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알콜 맥주 하이트 제로 드셔보셨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덕후입니다.

오늘은 한국생산 무알콜 맥주인 하이트제로를 마셔볼게요

너무 맛이 없어서 술 애호가들 사이에서 장난용으로 자주 사용되는 녀석인데요

얼마나 맛없는지 한번 마셔보도록 하겠습니다.

잔에 이쁘게 따라서요

일단 향도 맡아보고

마셔봅니다.

띠용..??

아 이거 어디서 마셔본 향인데

(고뇌....)

아... 둥글레차 향이다....

네 둥글레차 느낌이네요 이거

저도 무알콜 맥주를 왜 먹지 싶었는데

우리 형수님 임신했을때 드시더라구요

그 외에도 낳고나서도 모유 먹일때부터 해서

아프신분들이나 기타 다양한 이유로 찾는 분들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무알콜 맥주에도 알코올이 있어요

국내법상 1%이하의 알코올 함유는 무알콜로 취급하는데

대부분의 무알콜 맥주는 0.몇%씩 알코올이 있습니다.

사실 0.몇%는 콜라나 매실주스 뿐만 아니라 잡내제거용으로 술을 넣은 요리에서도 나올 수 있는 수치라서요

사실 몸에는 큰 지장은 없다고 합니다.

다만 이 하이트 제로는 진짜 0.0% 함유라서 진짜 하나도 없다고 하네요 ㅎㅎ

Sort:  

글읽어본걸로 충분히 시음한 기분이네요. 최근먹어본 맥주중에는 제주 위트 에일이 맛있었던 걸로..

제주위트도 맛있죵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04.22
ETH 2571.38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