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7 years ago

2018년 소망릴레이

안녕하세요 @sooldukhu 입니다.

@gmba 님이 2018년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절 지목해주셔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소원 3개 쓰시고, 5분 지목하신 다음, 계정 찾아가서 업봇 25% 이상으로 하나 찍으시면 됩니다 . 저는 저를 지명하신분의 명령을 따라갑니다. 뉴비를 위한 프로젝트에 참여 바랍니다.

스팀잇에 얼마 온지안되서 이런 릴레이에 참가하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1. 스팀잇

스팀잇 들어온지 몇일 안 되었는데 빨리빨리 정착하고 좋은 포스팅 해서 좋은 반응 얻고 싶습니다.

  1. 다이어트

유튜브에서 방송을 하다가 살이 좀 쪄서 다이어트 중인데 빨리 빠져서 다시 방송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1. 유튜브

제 많은걸 걸고 시작한 유튜브 꼭 잘 되어서 구독자도 늘고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으로 지목할 분들은 kr에서 눈길이 가는 분들을 선택해보았습니다.

첫번째로는 @sanghoma 님 입니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데 다이어트 관련 글을 올려주셨어요!!

두번째로는 @yhna 님 입니다. 글도 많이 올리시고 올드비 같으신데 격투기 관련 글이 많아서 재밌게 읽었어요 ㅎㅎ

세번째로는 @happysteemit 님 입니다. 뭔가 신기하고 흥미로운 얘기들을 주제로 글을 써주셨어요 ㅎㅎ

네번째로는 @hisc 님 입니다. 부자(父子)의 동유럽 여행기를 올려주고 있는데 사진도 많고 재밌어요

다섯번째로는 @leesehyun 님 입니다. 새로 가입하신 분인데 한국, 일본, 기타 다른 나라의 라면을 리뷰하신다고 하네요 매우 재밌을거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