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델 베르그의 맥주! - 술덕후의 유럽 맥주 여행 12 -

in #kr7 years ago

KakaoTalk_20170819_204913533.jpg

안녕하세요 유튜브에서 "술덕후의 술마셔주는 남자"를 방송하고 있는 술덕후라고 합니다.

제가 2015년에 다녀온 유럽 맥주 여행을 이번에 스팀잇 가입하면서

약간 누구나 봐도 이해될 수 있게 리메이크 해봤습니다.

오늘은 2015년 10월 11일 여행기록입니다.

오늘은 슈투트가르트를 떠나 하이델 베르크로 갔습니다

아.. 결론만 얘기하면 맥주마시러 하이델베르크까지 갈 필요는 없는듯...

그리고 한국인이 많더라구요 관광지인가?

01.jpg

독일은 우유가 왜그런지는 모르겠는데 그냥 밖에 이틀정도 놔두니까

치즈? 버터?가 생겼다 허허..

02.jpg

하이델베르크 숙소 도착...

오는길에 보는데 한국인도 엄청 많고

길거리에 한글로 기념품 판매한다고 적힌 곳도 있고..

여기 유명한 관광지인가부다..ㅎㅎ

03.jpg

하이델베르크의 유명한 맥주 양조장 ?

페터 브로이하우스

안에는 뭔가 복잡복잡해서 밖에 테이블에 앉아서 지나가는 사람도 구경하고 ㅎㅎ

04.jpg

메뉴판... 독일어네... 읽을 수가 없다

05.jpg

그래도 대충 아는 글자 조합하면 맥주들이 보여서 주문했다

5개 한번에 시키니까 자꾸 깜짝깜짝 놀라는데.. 놀라지 말아죠....

왼쪽부터 페터 33

페터 바이스, 페터 헬, 페터 바이스칵테일, 페터 세송

가장 가벼운 페터 헬 부터 마셔보면

우왁.. 엄청 묵직하네 ㅋㅋㅋ 안가볍구나

바이스는 맛이 굉장히 약한편

세송도 약간 묵직한편이라 헬이랑 세송이 가장 입에 맞다

페터 33이 이 집의 명물이라 할 수 있는데 알코올 11도의 맥주로

위스키에 흑맥주를 탄 듯한 맛이 난다.. 으 재미는 있는데 맛없어..

칵테일은 딸기를 넣었네 흠... 내취향 아니야

06.jpg

안주는 빵위에 햄과 계란을 올린..

이게 뭐야;; 이걸로 안주가 되냐..

07.jpg

어우.. 페터 33이거.. 다 못마시겠는데..

소주보다 더 써!! 으엑

거의다 마시고 나니 영어 메뉴판이 보인다 ㅋㅋㅋㅋ

테이블당 메뉴판이 2개씩 있는데 한개는 독일어

한개는 영어였던 것이다

08.jpg

대낮부터 광장에 앉아서 맥주한잔 시켜놓고 광합성하는 유럽인들을 보면

진짜 유럽여행에서는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것 같다

대낮에 저렇게 한두시간씩 맥주마시고 수다떨면 돈은 누가 벌어..

09.jpg

다른 곳을 돌아다녔는데 딱히 마실만한 곳이 안보여서 아이스크림집 줄서있길래 한번 먹어봤따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딸기맛 ㅎㅎ

2.5유로인데

와우.. 인생 최고의 아이스크림같다... 하긴 근데 나는 마트 아이스크림만 먹었구나

딸기가 생딸기 같은게 막 씹히니까 굉장히 고급스럽다.세상에...

양도 많다 3천원 정도인데

10.jpg

아이스크림을 으적으적 먹으면서 아이스크림집 맞은편 가게를 보는데

엌...? 쾨스트리쳐??

아니.. 생각해보니 내가 제일 좋아하는 흑맥주인 쾨스트리쳐를 마실 생각을 안했구나

딸기 아이스크림을 언능 마시고 가게로 들어갔다

11.jpg

배는 부르고 맥주만 마시고 싶어서 쾨스트리쳐를 시켰다

질감이 부드럽고 캬라멜 같은 맛에 약간 씁쓸한 커피+%높은 카카오 초코맛

약간의 탄듯한 향과 달달한 맛

크..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느낌

엄청 맛있다

근데... 처음 쾨스트리쳐 마셨을때는 눈튀어 나오는 줄 알았는데

이제 하도 맛있는거 많이 마셔서 그냥 맛있는 맥주네 ㅠㅠ

12.jpg

슈투트가르트에서 양궁에서 딴 기념품

가방에 자리가 없어서 숙소에 기부...

하고 오랜만에 좀 일찍부터 푹 잤다 ㅎㅎ

오늘은 건성건성 취했나? ㅎㅎ

Sort:  

하도 맛있는걸 많이 마셔서 그냥 맛있는 맥주 ㅋㅋㅋ 좋고 맛난것만 먹고 마시다보면 예전에 엄청 맛있게 먹었던게 그냥 저냥 맛있네 정도가 될 때가 있죠..

맞아요ㅜㅠ 그럴수록 맛있는거 찾기가 더 힘들어ㅜㅠ

술덕후님, 한번에 5잔 시키면 누가와도 놀랄듯 해요 ㅋㅋㅋㅋ

앗... 그런가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76.67
ETH 2299.0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