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농장

in #kr7 years ago

주말농장에 다녀왔어요. 많이 많이 봐주세요.

밭1.jpg
이건 5월에 찍은 사진이에요. 처음 텃밭을 만들어서 모종을 정정껏 심어놓은 모습입니다.
남편이 토사를 트럭에 실어와서 부었어요. 고랑을 만들고 벌레를 퇴치하는 톱밥을 뿌렸지요. 지지대를 세우고 열심히 물을 주었어요...

찔레꽃.jpg
찔레꽃2.jpg텃밭옆에 맑고 예쁜 모습을 뽐내는 찔레꽃이예요😊

자두.jpg
뽀얗게 가루를 뿌려놓은듯 살포시 가지에 달려있는 자두....😊

방울토마토.jpg
텃밭을 만든지 한달 정도 되니까. 이렇게 방울토마토가 달렸어요..열심히 물을 주었죠😊

오이.jpg
오이 넝쿨도 많이 뻗어나가서 달랑달랑 달려 있죠😊

옥수수.jpg
옥수수가 수염을 뽐내며 쑤욱 올라왔어요😊

일주일에 한번씩 갈때마다 쑤욱 자라서 참 좋아요.
내 얼굴도 화알짝 피어요.😊

Sort:  

아이구 사진으로나마 초록초록한 것들을 많이 보니 좋습니다. 무럭무럭 자라주길!

감사합니다..^^

무럭무럭 자라는걸 보시면 뿌듯하실것 같습니다 ^^

많이 뿌듯하네요**

사진만 봐도 힐링되네요 ㅎㅎ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참 신기해요 사랑을 준만큼 잘자랐네요 ~~~

잘자라 주네요. 감사합니다~

정성이 담겨서 무척 싱그러운 느낌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soo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2
BTC 58254.01
ETH 2971.2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