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습하고 더운 여름날을 이겨내는 나만의 방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soojin 입니다!!

요즘 정말 덥고 습하죠

여러분들이 습하고 더운날을 이겨내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저는 물을 자주 마시고, 정말 가만히 있는게 저한테는 좋더라구요.

하지만!

나가서 생활을 하다보면 실내는 에어컨 바람 때문에 너~~~~~~~~~~~~~무 춥거나, 밖은 너~~~~~~~~~~~~무 더워서 힘든데요.

그게 바로 오늘 날씨같은 날!

저는 결국 더위에 못이겨

KakaoTalk_20170725_002328119.jpg

KakaoTalk_20170725_002300422.jpg

바로 보이는 치킨집에 들어가서 양념치킨과 맥주를 먹었어요.

술 끊었지만, 오늘은 정말 못먹고는 못버티는 날씨..........

저번주보다 덥지는 않았지만 너무 습해서 힘들더라구요.

Fitz 는 제가 먹던 치킨집에 행사를 오신분이 한 병 드셔보시라면서 주셨습니다!ㅎㅎ

요새 맥주회사에서 많은 행사를 진행하더라구요.

그래서 한 병 받아서 기분이 좋아서 찍었답니다. ㅎ

기분 좋은 하루 였어요.

스티미언 분들도 각자의 방법으로 더운 여름 잘 이겨내시고,

저는 다음 글로 돌아올게요. : >

Sort:  

Great post !!!
Follow me and i will follow you !!!
and lets do the upvote and comments exchange !!!

Thank you ! I start to follow you : )

요즘 피츠가 많이 보이네요?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군요 ㅋㅋㅋㅋ 일단 지금 냉장고에서 맥주 하나 거내와야겟당..

방금 냉장고를 뙇! 열었는데 피츠 캔맥이 있네요 ㄷㄷㄷ 가족이 사놨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는중입니다 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저도 더 먹고 싶지만 없어서 못먹습니다! 피츠 맛있더라구요 시원하게 드세요~~ ㅎㅎ

피츠 선전을 많이 하긴 하더군요

맛이 궁금하긴 한데 ~ 괜찮나 보군요

잘보고갑니다.

저는 괜찮았어요! ㅎㅎ 그리고 요즘 서울 종로, 잠실 쪽에서 행사도 많이 하는 것 같더라구요~~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캬~ 야밤에 치맥이라니...
야밤에 먹스팀 볼때마다 후회가 됩니다 ㅠㅠ
치킨을 시켜야 되나 참아야하나...

먹는게 남는거에요! 시키세요! ㅋㅋ

222.jpg
ㅎㅎ @jueun 님한테 먼저 했지만..
우려먹기! 짠하시죠!?

🍻🍻🍻🍻🍻

fitz맥주 정말 괜찮지 않나요? ㅎㅎ 저는 마트에서 시음해보고 난뒤로 저맥주만 마시고있어요!! ㅎㅎ

네!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 >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716.82
ETH 2447.7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