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작가님에게 강의를 듣고 왔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oojin 입니다!

오늘은 제가 사진 강의를 듣고 왔던 이야기를 해보려고 해요.

처음으로 들어본 강의는 제가 예상 했던 것 보다 더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가끔씩 얻어 걸리는 사진만 접하다가, 내가 여러가지들을 조절해서 찍어보았는데요.

기초적인 내용만 배웠는데도 오토기능만 사용하던 저한테는 새롭고 제가 원하는 사진을 더 빨리 얻을 수 있더라구요.

저 처럼 초보로 사진찍으시는 분들은 어디서든지 열리는 사진강의를 들어보시는걸 추천하구요.

강의를 들을 시간이 없으면 시중에 나와있는 책들도 정말로 괜찮다고 작가님께서 말씀해주셨어요.

저도 강의를 들음으로써 사진찍는거에 조금더 관심이 생겼어요.

이 핑계로 요번에 카메라도 하나 더 구매를 했답니다ㅎㅎㅎㅎㅎ

앞으로 dslr과 새로운 카메라로 찍은 사진 많이 보여 드릴게요!

아래 사진은 사진 강의를 듣고 바로 출사 나가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DSC04458.JPG

DSC04491.JPG

DSC04489.JPG

DSC04501.JPG

전 사진은 보여드릴 수 없을만큼 엉망인데

이정도면 아직까지는 정말 만족합니다!!

앞으로 조금더 공부해서 좋은 사진 많이 보여드릴게요.

Sort:  

사진 잘찍으시는 분들 보면 부러워요.
배우시면서 멋진 사진들 많이 찍어주세요 :D
그나저나 토끼들이 너무 귀엽네요 :)

저도 아직은 너무 초보티가 나서..
그래도 앞으로 공부 열심히해서 좋은 사진 많이 보여드릴게요:)

사진은 어려운거같아요? 초보자도 딱 할 수있는 팁 없을까요?ㅎ
마지막사진은 영화

정말 기본적인것만 배워도 어느정도 제가 의도한 바는 사진으로 표현 할 수 있을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초보자는 우선 구도보다는 조리개 값과 ISO(감도)를 먼저 공부 하신 후에 구도로 넘어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조리개랑 ISO를 잘 맞추는게 기본이거든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666.90
ETH 3251.63
USDT 1.00
SBD 2.67